본문영역

Fashion

리바이스키즈, 토들러 라인업 확장! 여름철 만능템 상하 세트 출시

조회752 등록일2019.05.10
0


- 토들러 사이즈 최초 출시! 심플한 디자인 + 편안한 착용감으로 뛰어난 활용도 눈길
- 2세 유아도 OK! 면 100% 소재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
- 가벼운 소재 + 허리 밴드로 활동성까지 넉넉히 챙겨, 여름철 데일리룩 준비 끝~!




리바이스키즈 토들러 사이즈 상하의 세트

리바이스키즈가 토들러 사이즈 제품까지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티셔츠와 바지로 구성된 상하의 세트를 토들러 사이즈로 처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들러 사이즈 상하의 세트는 리바이스의 스포츠 로고와 블록 로고를 사용한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상하의 모두 면 100%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가장 돋보이는 것은 폭넓은 활용도다. 성인 제품과 동일하게 심플한 디자인이 접목된 상의는 여름에는 단독으로, 봄과 가을에는 이너로 활용 가능하다. 또, 베이직한 컬러의 하의는 어떤 색상의 상의와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패브릭감의 티셔츠와 함께 허리에 밴드를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더한 바지를 세트로 구성하여 실용성도 챙겼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나들이 시즌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스포츠 로고 토들러 상하 세트’는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블록 로고 토들러 상하 세트’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마련됐다. 사이즈는 1세에서 5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2T에서 4T로 출시되며, 가격은 49,000원으로 책정됐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MD는 “론칭 이후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유아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은 리바이스키즈가 라인을 전격 확장하며 토들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세트로도, 개별 제품으로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여름철 다양한 데일리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아동 사이즈의 쇼츠 데님 팬츠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