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배우 양동근의 힙합 SWEG 넘치는 스타일 엿보기

조회2,225 등록일2019.05.08
1


- MLB키즈 어른부터 아이까지 취향 저격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 키즈 라인 최초 공개



ⓒ MLB KIDS

에프엔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지난 달 30일 오후 서울 강남에 위치한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삼성센터에서 ‘#SUPERFANKIDS SUMMER NIGHT(슈퍼팬키즈 서머 나잇)’ 파티를 개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 이번 행사에는 가수 겸 배우 양동근(YDG)과 그의 패밀리가 나란히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썸머 패밀리룩의 정석을 선보여 취재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동근(YDG)은 심플한 그래픽 로고 티셔츠와 조거팬츠를 블랙계열로 스타일링하였으며, 화이트 컬러의 로고 티셔츠룩에 네온컬러 썸머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양동근(YDG)의 아들과 MLB의 시그니처 어글리슈즈인 빅볼청키를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썸머 패밀리룩을 완성했다. 

양동근(YDG) 패밀리가 선보인 빅볼청키슈즈는 MLB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어글리 슈즈로, 이벤트 당일 키즈 라인이 최초 공개되었으며, 그 외 여름시즌을 겨냥한 아동 및 여아전용 래쉬가드, 샌동화, 샌들, 메쉬캡, 바이저 등을 감각적으로 전시해 썸머 아이템 트렌드를 제안했다.

한편, 양동근(YDG) 패밀리가 선보인 이번 2019 SUMMER 시즌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 필수템인 비치볼과 튜브로 구성된 ‘SUMMER HOLIDAY SET(썸머 홀리데이 세트)’를 증정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