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앱솔루트 X 바이브레이트 X 에이코닉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화제

조회852 등록일2019.05.03
0


- 페르노리카코리아, 신제품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 출시 기념 영하고 트렌디한 두 브랜드의 최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공개
- 주원대, 윤다로, 김성찬, 기무 등 핫한 에이코닉 모델테이너 대거 참여로 눈길




에이코닉-앱솔루트 X 바이브레이트 콜라보레이션 영상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와 국내 하이엔드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최초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영상은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앱솔루트의 핑크 자몽 플레이버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 (ABSOLUT GRAPEFRUIT)’와 2019FW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인 ‘바이브레이트(VIBRATE)’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제작되었다.  

앱솔루트는 ‘앱솔루트 그레이프 프루트(ABSOLUT GRAPEFRUIT)’의 출시를 통해 트렌드 컬러인 ‘핑크 컬러’가 더 이상 여성의 컬러가 아닌 성별 상관없이 한 세대를 이끌어 나갈 진보적인 가치의 아이콘이자 성 관념에 맞서며 양성평등을 지지하는 아이콘이라는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2019FW패션위크에서 협찬사로 참가한 앱솔루트는 앱솔루트 핑크 부스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DARETOPINK 해시태그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주원대, 윤다로, 기무, 김성찬, 이주연 등 국내 최고의 모델테이너들이 소속된 에이코닉과 함께한 스타일리쉬하고 힙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하며 패션업계에서도 신선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앱솔루트 보드카는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으로 ‘창의력이 인류를 발전시켜 나간다.’는 브랜드 핵심 가치와 함께 모든 사람은 출신과 성별, 성적 지향성에 관계없이 평등하며 표현의 자유는 누구에게나 보장되어야 하고 모든 제품은 투명성을 가지고 선보여야 한다는 가치를 전달해왔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영(young)하고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인 바이브레이트와 함께 한 창의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앱솔루트가 지향하는 진보적인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앱솔루트와 바이브레이트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무신사와 바이브레이트 홈페이지, 신사동 가로수길, 삼성 코엑스 롯데면세점, 동대문 두타몰, 부산 해운대 바이브레이트 매장에서 4월 20일부터 한정 판매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앱솔루트보드카, 바이브레이트, 보그(VOGUE), GQ., 에이코닉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