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락피쉬, 팝 아티스트 찰스 장과의 협업 선보여

조회1,800 등록일2019.04.30
0



ⓒ 락피쉬

에이유커머스(대표 김지훈)가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락피쉬가 울랄라 1537과의 협업에 이어 팝 아티스트 찰스 장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락피쉬는 매년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즌 슈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여름에는 레인부츠, 겨울에는 모카신을 주력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오리지널 레인부츠의 색다른 변신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톡톡 튀는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인부츠를 직접 데코레이션 할 수 있는 레인부츠 스티커를 선보인다.

협업에 참여한 찰스 장은 시그니처 해피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는 유명 팝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찰스 장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분위기로 락피쉬 레인부츠를 남들과 다르게 데코레이션하여 신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락피쉬는 비 소식에 대비하여 레인부츠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4월 말부터 오리지널 스타일 레인부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리는 락피쉬 레인부츠,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락피쉬 레인부츠는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1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락피쉬

한편, 4월 26일부터 온라인 LF몰, 어라운더 코너에서 락피쉬 레인부츠 구매 시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한 스티커를 증정하는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해당 기획전은 증정품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열리는 베리굿즈 2019 페어, 찰스 장 부스에서 락피쉬 X 찰스 장 콜라보레이션 데코레이션 스티커와 레인부츠를 만나볼 수 있다. 데코레이션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베리굿즈 2019 페어는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