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럭셔리 비즈니스 룩 끝판왕... 박서준, 시계 화보 공개

조회3,547 등록일2019.04.22
2


- 몽블랑의 시그니처 컬렉션 스타 레거시로 클래식하고 감각적인 매력 선보여



ⓒ 몽블랑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박서준은 이번 화보에서 몽블랑 제품과 함께 럭셔리하고 비즈니스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모노톤의 수트에 몽블랑의 신제품 ‘스타 레거시 풀캘린더‘와 ‘스타 레거시 오토매틱 데이트‘, ‘스타 레거시 뤼섹 크로노그래프‘를 매치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또한, 화보 곳곳에 신제품 르 쁘띠 프린스 에비에이터 에디션‘과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왼쪽부터) 스타 레거시 풀캘린더, 스타 레거시 오토매틱 데이트, 스타 레거시 뤼섹 크로노그래프

몽블랑의 클래식한 매력을 가장 잘 간직한 워치 컬렉션인 스타 레거시는 몽블랑의 스타 컬렉션에 현대적인 재해석이 더해져 탄생한 컬렉션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와 ‘스타 레거시 오토매틱 데이트‘, ‘스타 레거시 뤼섹 크로노그래프‘의 둥근 조약돌 모양케이스와 측면의 곡선 마감은 미네르바의 포켓 워치에서 영감을 받았다. 케이스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고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스푸마토 기법을 적용한 악어 가죽 스트랩을 연결해 우아한 품격을 살렸다.



ⓒ 몽블랑

화보에 등장한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에비에이터 에디션‘은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 속 비행사에게서 영감을 받아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만년필 닙에는 어린왕자가 비행사에게 그려달라고 부탁한 양의 모습이 섬세하게 새겨져 있는 것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몽블랑과 고급 타이어 브랜드 피렐리가 협업한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는 편안한 여행용 가방을 원하는 비즈니스 맨과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다. 탄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이 특징이다.

몽블랑 관계자는 “스타 레거시 컬렉션은 몽블랑의 대표 컬렉션 중 하나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특별한 제품을 이번 화보에 감각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박서준과 함께하는 몽블랑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럭셔리한 비즈니스 맨을 연상시키는 몽블랑의 박서준 화보는 ‘에스콰이어’와 ‘엘르’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