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파인드카푸어, 뉴 시그니처 ‘미니 핑고백’ 출시

조회4,226 등록일2019.04.04
2

 




ⓒ 파인드카푸어

 

 

 

하이퀄리티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스타일링에 색다른 재미를 더해줄 뉴 ‘미니 핑고백’을 출시했다. 자크뮈스, 로에베 등의 런웨이를 점령하며 가방 트렌드로 급부상한 미니 사이즈. 이러한 열풍에 걸맞게 파인드카푸어 역시 기존의 핑고백을 변형한 미니 사이즈 백을 선보였다. 미니 핑고백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며 지갑, 립스틱, 향수 등의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다.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 역시 트렌드의 중심에 안착했다. 옐로우, 블루, 오렌지 레드, 베이지로 이뤄진 바디의 다양한 컬러 팔레트가 인상적이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는 룩에 생동감을 부여하며 감각적인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밖에 심플한 화이트, 블랙 컬러의 백은 폭넓은 스타일과 다양한 취향을 두루 만족시킨다. 

 

컬러 뿐만 아니라 디테일 변화도 주목을 끈다. 스터드 장식으로 화려함을 극대화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숄더 스트랩 역시 체인으로 이뤄져 한층 모던하면서도 우아하다. 크로스는 물론 숄더로 연출해도 좋고, 체인 스트랩을 여러 번 감아 무심하게 핸디로 들어도 멋스럽다.

 

기본에 충실한 핑고백부터 유니크함을 가미한 변형된 디자인의 미니 핑고백까지, 파인드카푸어는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의 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시선을 압도하는 미니 핑고백은 여성들의 쇼핑 욕구를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타일링에 힘을 실어줄 파인드카푸어의 미니 핑고백은 공식 온라인몰,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본점,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파인드카푸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