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2019 봄 트렌드 컬러 활용한 ‘핑크 VS 그린’ 트렌치코트 활용법!

조회8,112 등록일2019.03.07
0


-SI(씨), ‘사랑스러운 핑크 VS 무드 있는 그린’ 트렌치코트로 올봄 코디 걱정 끝!
-봄철 필수 아이템, ‘핑크’부터 ‘그린’까지 트렌드 컬러 별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 SI(씨)

봄이 오면 생각나는 아우터를 꼽자면 단연 ‘트렌치코트’다. 이때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패션이 고민이라면 봄 시즌 트렌드 컬러에 주목해볼 것. (주)신원(대표 박정주)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화사한 봄 컬러를 담은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로 사랑스러운 봄 소녀!



화보,코트,스카프-씨(SI) / 슈즈-스퍼(SPUR)

화사한 봄날에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안감에 체크 배색이 가미된 SI(씨)의 트렌치코트는 산뜻한 컬러감으로 한층 더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또 화보 속 모델처럼 라펠을 오픈해 체크 배색의 안감을 드러내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러블리한 액세서리로 스타일에 완성도를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 목걸이 대신 플리츠 스카프를 활용해 재치 있는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여기에 리본 끈 장식이 더해진 플랫 슈즈로 코디를 완성하면 한층 소녀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 ‘그린’ 컬러의 트렌치코트로 무드 있는 봄 처녀~



화보,코트-씨(SI) / 안경-리에티(RIETI) / 스니커즈-클립(CLLIB)

유니크한 그린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무드 있는 봄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잔잔한 체크 패턴의 SI(씨) 트렌치코트는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해준다. 이와 함께 포멀한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슬랙스를 매치한다면 좀 더 성숙한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심플한 액세서리를 착용하자. 둥근 프레임의 안경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단정한 인상을 만들어준다. 마지막에 화이트 스니커즈로 코디를 마무리하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밸런스를 맞출 수 있으니 참고할 것.

SI(씨)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출시된 화사한 컬러 트렌치코트가 벌써부터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남들과는 다른 봄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각각의 컬러 별 분위기에 알맞은 트렌치코트를 선택해 색다른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