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19SS 트렌드 데님, 어디까지 입어봤니?

조회1,762 등록일2019.02.28
0


영원불멸이라고 표현해도 아깝지 않을 데님.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과감하게 다양한 데님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 연청 스타일


의류-참스, 모자, 가방-햇츠온, 주얼리-아가타, 신발-알도

가장 데님을 편하게 즐기려는 자세, 지금 당장 옷장에 있는 데님 소재의 기본 아이템을 꺼내는 것이다. 누구나 있을 법한 데님 숏 팬츠를 선택하여 캐주얼하게 후드와 매치해보자. 이때, 후드는 연청 특유의 옅은 색감 영향으로 파스텔 톤이 훨씬 잘 어울릴 것이다. 여기에 데님 소재 모자를 더하여 소재에 포인트를 준 것 같은 위트있는 느낌을 주자. 전체적으로 소녀스러운 무드가 된 이 스타일링에서 주얼리와 신발도 파스텔 톤으로 맞추는 것은 인지상정. 사랑스러운 데님 데일리 룩은 물론 봄 스타일링까지 아우를 수 있는 패션이 완성될 것이다.


# 돌청 스타일



자켓-자라, 팬츠-나인(NAIN), 모자-햇츠온, 주얼리-러브캣비쥬, 가방-러브캣, 신발-알도

때로는 대담한 듯 과감하게 트렌드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돌청’으로 불리는 애시드워시 데님. 이 소재의 자켓 하나면 이번 데님 트렌드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마치 락스에 담근 듯 물 빠진 돌청 자켓에 진청바지를 매치하면 일명 청청 패션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을 것. 여기에 모자는 블랙 컬러에 페도라 쉐입으로 멋을 더하고 구두는 앞코가 뚫린 하이힐로 아찔하게 매치해보자. 마지막으로 가방과 주얼리는 실버와 블랙으로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룩에 완성도를 높이면 세련되면서도 시선강탈할 트렌더가 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