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봄 사용 설명서! 컬러별로 알아보는 트렌치코트 & 로퍼 연출법

조회5,420 등록일2019.02.21
4


봄이 다가오며 다양한 컬러의 옷들이 등장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부터 심플한 블랙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의 로퍼와 트렌치코트로 실패할 수 없는 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 파스텔 컬러로 밝고 사랑스럽게



1. H&M, 2,3. 피터젠슨, 4. 아가타, 5.브릭스 6. 레페토

단조로운 스타일링의 변화를 주고 싶다면 화사한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핑크 컬러는 청바지와 매치했을 때 더욱 시너지를 발휘하는데, 이때 깔끔한 흰색 티셔츠를 함께 입는다면 컬러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여기에 그냥 슈즈보다는 청바지의 밑단을 롤업 해 화이트 레이스업 로퍼를 매치한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마지막으로 심플한 크로스백과 주얼리로 봄내음 가득한 패션을 완성해보자. 


# 무채색으로 도회적이게



1. H&M, 2,3. 나인(NAIN), 4. 러브캣 5. 올리비아 버튼 6. 레페토

무채색 중에서도 차가운 계열의 그레이 컬러는 지적이며 도회적 이미지를 주며 누구든지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는 컬러이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로퍼를 함께 매치하면 실패하지 않는 조합이 된다. 혹 룩이 심심해 보일까 걱정된다면 경쾌한 티어드 스커트와 부드러운 느낌의 화이트 니트를 매치해 발랄함을 살려보자. 거기에 꽃문양이 들어간 시계로 포인트를 살리고, 가방으로 컬러 밸런스를 맞추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캐주얼한 봄 트렌치코트 앤 로퍼 룩이 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