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앤드지 19SS, 배우 정해인의 이상과 일상을 담다

조회2,803 등록일2019.02.18
0


-남성복 앤드지(ANDZ), 정해인과 함께한 LA 화보공개



ⓒ 앤드지

배우 정해인의 남성복 앤드지 2019 SS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는 18일, 전속모델 정해인과 함께한 2019 봄 화보를 공개했다. LA 산타모니카 해변과 이국적인 하우스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남다른 스타일링의 수트 화보부터 편안한 일상의 모습까지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남성복 앤드지는 최근, 배우 정해인과 광고 계약을 체결해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첫 촬영에서 LA 올 로케를 통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으로 내추럴한 고급스러움과 컨템포러리한 엣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앤드지 관계자는 “2019년 봄 광고의 컨셉은 SOMEDAY(부제: 이상, 일상이 되다)로 일상의 가장 아름다운 어떤 날, 배우 정해인의 잠재된 감성을 포트레잇과 자연스러운 무브먼트로 표현했다.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때로는 거칠고 때로는 로맨틱한 정해인과 앤드지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일상의 순간들이 모여 만드는 균형 잡힌 이상적인 삶과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 정해인은 이틀간 촬영하며, 서로 다른 무드의 LA를 배경으로 앤드지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앤드지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일상라인 화보에서도 한층 편안한 모습과 스타일링으로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배우 정해인의 일상과 이상을 담은 앤드지 봄 화보는 이번 달 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앤드지 공식 온라인몰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 앤드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