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모이몰른에서 등원 준비 완료!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 인기

조회1,585 등록일2019.02.12
0


- 식사 시간부터 낮잠 시간까지, 모든 어린이집 활동을 도와줄 필수 준비물 제안
- 유니크한 감성의 그래픽 +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 갖춰 눈길
- 어린이집 신학기 준비, 모이몰른에서 원스탑 쇼핑 끝! 




모이몰른 어린이집 준비물 신제품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모이몰른은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이몰른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은 낮잠 이불 세트, 식기 세트, 주스컵, 앞치마 세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유용한 기능들은 물론,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도와줄 예정이다.

먼저, 포근한 낮잠 시간을 만들어줄 침구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밤부 양면 이불’ ‘밤부 매쉬 멀티 패드’는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항균, 소취 기능이 우수한 천연 대나무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고, 간편한 접이 방식과 패드에 손잡이를 부착해 휴대성까지 챙겼다. 뿐만 아니라, 침구를 한 번에 구성한 ‘낮잠 이불 세트’는 지퍼를 사용해 이불과 패드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고 보관까지 편리해 어린이집용으로 제격이다. 가격은 이불, 패드 단품이 45,000원이며, 세트가 85,000원으로 책정됐다.

아이들의 즐거운 식사를 도와줄 식기 세트는 밥그릇과 냄비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변질이 없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고, 밀폐가 가능하도록 고무 패킹을 적용하여 음식물이 흐를 위험도 최소화했다. 식판 세트와 스푼 포크 세트, 교정용 젓가락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각각 20,000원, 9,000원, 8,000원이다.

이외에도, 식기 세트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주스컵과, 요리나 미술 등 체험 활동에서 옷을 보호할 수 있는 앞치마 세트와 최초 출시되는 플레이 수트, 세안을 도와줄 워시빕과 스테인리스컵, 준비물을 챙겨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등원을 위한 새 옷 마련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생활에 필요한 준비물을 모이몰른 매장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집 준비물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각양각색의 어린이집 준비물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의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도와줄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4년 론칭 이후 영유아 대표 패션 브랜드로 떠오른 모이몰른은 지난 1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세 자녀까지 착용할 수 있는 토들러 라인을 전격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