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마음을 녹일 완벽한 고백 선물은?

조회1,434 등록일2019.02.08
0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초콜릿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한 고백데이,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초콜릿만큼이나 달콤한 발렌타인데이에 마음에 담아둔 사람에게 고백을 할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완벽하게 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도 함께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사랑을 시작하려는 사람들도, 이미 행복한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추천 선물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 ‘늘’ 곁에 있을게요

주얼리와 참장식 같은 액세서리류는 항상 몸에 걸치고 다니는 아이템이라 선물하는 사람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1, 3, 4, 5, 6), 모이나(2)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으로 출시된 모이나의 마카롱 참은 손가락으로 하트를 표현한 ‘핑거 하트’와 ‘러브’라는 텍스트가 고백에 딱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에 핑크 톤의 컬러 조합이 남녀 모두가 착용할 수 있다. 여성에게 고백할 때 주얼리 중 반지는 피하는 것이 좋다. 가까워지려는 찰나에 반지를 선물하는 것은 자칫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으로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등의 아이템이 고백용 선물로는 적당하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반짝이는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의 락킹은 사각형 모티브가 펑키하면서도 대담한 매력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발산해 데일리룩과 드레스업룩 모두 잘 어울린다. 


# 우리 이제 ‘함께’해요

사랑은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곳을 향해 걷고, 같은 시간을 공유하는 것이라는 말이 있다. ‘같이 걷자’는 의미를 담은 커플슈즈는 좋은 고백용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렉켄의 커플 스니커즈 레닉은 깨끗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데일리룩에 매치하기에 유용하다. 또한 렉켄의 어글리슈즈 러글리는 레트로 무드의 바디에 스포티한 아웃솔과 감각적인 컬러 콤비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활동적인 커플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1, 2, 3, 4), 렉켄(5)

시계는 같은 시간을 공유한다는 의미도 있지만 하루 중 가장 많이 보는 아이템이라 볼 때마다 선물해준 사람 생각이 많이 나기에 연인, 또는 부부 사이에 주고 받는 대표적인 선물로 꼽힌다. 시계를 선물할 때에는 받는 사람의 취향과 평소 스타일을 참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의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클래식 투 커플 워치가 제격이다. 커플 시계가 아직은 부담스러운 단계라면 남성용 워치인 하이눈이나 여성용 워치인 세듀스처럼 모던하면서도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시계를 고르면 성공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