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겨울 이너의 대표 아이템 ‘니트+손목시계’ 스타일링 추천!

조회2,754 등록일2018.12.21
2



니트는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이너 아이템이다. 최근 니트의 밋밋한 소매 부분을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소매 위에 시계를 착용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시계 브랜드 게스워치에서 니트와 손목시계를 활용한 겨울 스타일링 법을 소개한다.


# 아이보리 니트와 ‘얇은 손목시계’로 여성스러운 무드 완성!


사진 – 게스워치 인스타그램 / 시계 – 게스워치 / 니트 & 슬랙스 – SI(씨) / 양털재킷 – 꽃피는 시절

여성스러운 니트 코디에는 얇은 스트랩의 손목 시계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게스워치 손목시계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선사하는 아이템. 또 다이얼과 베젤에 들어간 큐빅이 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여줘 간단하게 니트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 

아이보리 니트와 함께 카멜 팬츠를 매치하면 페미닌한 무드가 더욱 살아난다. 톤 다운된 컬러가 매력적인 카멜 팬츠는 상의와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배가시킨다. 마지막으로 양털 재킷 아우터를 입으면 보온성까지 갖춘 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블랙 니트엔 ‘볼드한 손목시계’로 도회적인 스타일링!


사진 – 게스워치 인스타그램 / 시계 – 게스워치 / 의류 - 베스띠벨리

볼드한 손목 시계와 블랙 니트로 포멀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클래식한 디자인의 게스워치 손목 시계는 화이트 컬러의 다이얼이 블랙 컬러 니트와 반전돼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다. 뿐만 아니라 다이얼 속 3개의 크로노그래프는 엔틱함까지 자아내 도회적인 코디 연출을 돕는다.

블랙 니트와 함께 베이지 컬러의 코트를 선택해 손목 시계가 더욱 돋보이게 하도록 하자. 허벅지까지 오는 적당한 기장감의 코트는 다리까지 길어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줘 겨울 추천 아이템이다. 마무리로 유니크한 체크패턴이 멋스러운 팬츠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톡톡튀는 겨울 포멀룩을 선보일 수 있다.

게스워치 관계자는 “손목 시계와 니트의 조합은 쉽고 간편하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사랑 받는 코디이다”며 “본인의 개성에 맞춰 얇거나 볼드한 손목시계를 선택해 활용하면 한층 패셔너블하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