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LPGA골프웨어, ‘고진영’ LPGA 투어 신인상 수상 이벤트 개최!

조회1,475 등록일2018.11.16
0


- LPGA골프웨어, 후원 선수 고진영 프로의 LPGA 투어 신인상 수상 기념 행사 열어
- 이달 16일부터 한 달간 푸짐한 선물 증정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전 매장에서 실시



LPGA골프웨어, 고진영 프로 LPGA 신인상 수상 기념 이벤트

LPGA골프웨어가 후원하고 있는 슈퍼루키 고진영 프로가 생애 첫 LPGA투어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자사 후원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LPGA투어 2018 시즌 신인상 수상을 기념하여 2018 F/W 제품 30% 할인과 더불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그녀의 이번 수상은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LPGA투어)에서 유수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한국 선수가 4년 연속 신인상을 획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또한 고진영 선수는 LPGA투어 데뷔전인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면서 67년만의 대기록을 세웠다. LPGA 투어 휴젤-JTBC LA오픈 준우승 달성, LPGA 투어 레이디스 스코티시오픈 3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고진영 프로를 후원하고 있는 LPGA골프웨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16일부터 12월 16일 한달 동안LPGA골프웨어 전 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크래치 복권에 당첨된 △ 1등에게는 30만 원 상품 교환권 △ 2등 10만 원 상품 교환권 △ 3등 5만 원 상품 교환권 △ 4등 고진영프로 사인 모자 △5등 LPGA골프웨어 고급양말을 선물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2018 F/W 신상 인기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고진영 프로의 생애 첫 신인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그녀의 미래를 위하여 LPGA골프웨어는 우수한 기능성 골프웨어 지원을 통해 그녀를 서포트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 상반기 LPGA골프웨어의 TV CF 모델로도 활약한 고진영 프로는 광고 속에서 혹독한 훈련을 이겨낸 끈기와 열정으로 여자 골퍼들의 꿈인 LPGA 투어에 당당하게 입성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