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겨울 여성 패딩’ 컬러 숏패딩부터 한정판 콜라보까지

조회8,402 등록일2018.11.09
6


패딩의 시즌이 다가왔다. 작년보다 더 빨리 찾아 온 추위에 여성들은 보온성이 높고 착용감이 편안한 패딩 제품을 선호 하고 있다. 이에 맞춰 브랜드들에서도 복고열풍에 힘입어 컬러감 있는 숏패딩부터 다양한 협업 패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레드부터 그린까지! 컬러 숏 패딩 어때?


좌측 위부터: 프리덤데이 by 엘리든 스튜디오 / 코오롱스포츠, 아래: 캘빈클라인 진 / 질스튜어트 뉴욕

작년에는 롱패딩 열풍이 불었다면 올해는 복고열풍으로 숏패딩이 인기이다. 특히 컬러감 있는 숏패딩은 활동성과, 스타일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켜준다. 프리덤데이 by 엘리든 스튜디오와 코오롱스포츠에서는 비비드한 레드컬러와 그린 컬러의 숏패딩을 선보였고, 캘빈클라인 진에서 출시한 실버 컬러의 패딩 또한 올해 숏패딩 열풍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패딩도 각자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선택하여 구매하는 추세이다. 벨트로 포인트를 준 질스튜어트의 패딩은 라인도 살려주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더해준다


#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패딩 출시!  


좌측부터 : 바버 by 엘리든 스튜디오,  아래: 그리핀 X 울리치 캡슐 컬렉션

다양한 브랜드들의 협업을 통해서 탄생한 패딩들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올 겨울 패딩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좋아하는 브랜드의 협업 소식에 귀 기울여 보는건 어떨까? 

롯데백화점의 편집샵 엘리든 스튜디오에서는 최근 영국의 대표 브랜드 바버 와의 협업을 통해 바버 by 엘리든 스튜디오 여성 롱 패딩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바버의 제품보다는 합리적인 40만원의 가격대로, 오로지 바버 매장과 엘리든 스튜디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울리치는 디자이너 제프 그리핀과의 첫 번째 그리핀 X 울리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울리치의 창립 년도와 같은 1830 피스 한정판으로 제작 되었고,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착용 가능하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