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윤계상, 윤미래, 타이거JK, 유병재’ 데상트 X GQ 11월호 공개

조회3,906 등록일2018.10.26
1



ⓒ 데상트(DESCENTE), GQ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와 GQ가 함께한 특별한 11월 화보를 공개한다.

‘NOW YOUR SPONSOR’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서로가 서로의 든든한 후원자이자 멘토, 멘티가 되어주는 총 8명의 셀럽이 함께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환상의 연기를 보여주었던 윤계상과 김성규부터, 힙합씬의 대표 부부이자 인생 동반자인 윤미래와 타이거 JK, 형제보다 더 형제 같은 유병재와 유규선, 그리고 VMC의 스승과 제자 딥플로우와 이로한까지. 각 분야에서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며 서로가 서로에게 둘도 없는 소울 메이트가 되어주는 8명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데상트와 스위스 스키팀의 40년 파트너쉽을 기념하여 출시한 ‘스위스스키 레플리카 롱다운’과 ‘스위스스키 40주년 롱다운’이다. 1978년부터 40년동안 동계 스포츠 강국인 스위스 스키 국가대표 팀을 후원해온 데상트가, 이제는 스위스 스키팀이 아닌 소비자들을 후원한다는 메시지로 10월 19일부터 ‘NOW YOUR SPONSOR’ 윈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8명의 특별한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와 영상은 10월 26일부터 GQ 홈페이지, GQ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데상트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데상트의 스위스스키 레플리카 롱다운을 비롯한 한정판 40주년 롱다운은 전국 데상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