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뎁, 모델육성프로젝트 ‘뎁걸즈’ 시즌3 주인공 ‘김명지’ 발탁

조회3,709 등록일2018.10.24
2



ⓒ 뎁

사랑스러운 소녀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뎁의 모델 육성 프로젝트 ‘뎁걸즈’가 세 번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엠버서더로 새로운 얼굴을 대거 선보인다. 

뎁걸즈 3기를 통해 총 여섯 명이 공개되는 뎁의 새로운 얼굴 중에는 아이돌그룹 ‘타이니지’ 활동과 엠넷 ‘아이돌학교’에 출연하며 이제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는 김명지가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다. 또한, 평창올림픽 개막식 피켓걸과 2018 미스코리아에 참가했던 신인배우 임민소, OCN 드라마 ‘플레이어’에 캐스팅 출연중인 이슬 등 각 분야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인들이 대거 발탁되며 ‘뎁걸즈’ 프로젝트의 위상이 한층 올라갔다.



2018 뎁걸즈3기 상단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예림/ 김명지/ 임민소/ 이슬/ 김승윤/ 김이현

2016년 뎁걸즈 1기를 시작으로 올 해 세 번째를 맞는 ‘뎁걸즈 프로젝트’는 뎁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뉴 페이스를 찾는 브랜드 홍보대사 육성 시스템이다. 뎁이 일반 학생부터 프로 모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1020 소녀들을 대상으로 찾아내기 시작하면서 뎁걸즈 출신의 재능 넘치는 셀럽들이 탄생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한 신인배우 정혜린, ‘하트시그널’로 단박에 사랑스러움의 대명사로 떠오른 배윤경 또한 뎁걸즈 출신이다. 그 외에도 현재 데뷔를 앞두고 있거나 뎁걸즈를 계기로 본격적인 모델 및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된 케이스도 다수이다. 뎁걸즈 3기 중 김승윤은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했던 영화 ‘지슬’의 오멸 감독이 준비하는 차기작 장편 영화에 캐스팅돼 곧 크랭크인 준비 중이다

세 시즌 만에 지원자수가 3배로 늘면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뎁걸즈 3기는 6명의 뎁걸즈가 순차적으로 뎁의 시즌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게 된다.

뎁걸즈 프로젝트가 공개될 때 마다 패션계 화두에 떠오르며 뎁걸즈가 패션 및 엔터 업계에서도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다. 뉴페이스를 찾아내는 감각과 브랜드의 가치가 함께 올라가고 있는 특별한 케이스로 뎁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뎁걸즈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