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김현주, 팔색조 매력 발산 화보 ‘우아 혹은 시크’

조회1,995 등록일2018.10.02
0



ⓒ 보그(VOGUE)

배우 김현주가 화보를 통해 고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가 10월호를 통해 배우 김현주의 세련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현주는 깔끔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의 테일러드 원버튼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쳐 시크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포근한 니트 소재의 풀오버를 착용해 가을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 보그(VOGUE)

또 다른 화보에서 김현주는 깊게 파인 니트 소재의 롱 원피스에 화이트와 블랙 투톤의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코트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벽 소화하거나,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롱한 기장감의 숄 가디건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넥 디자인의 풀오버로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화보 속 김현주가 착용한 아이템은 뉴욕 유명 디자이너인 ‘엘리 타하리(ELIE TAHARI)’와 CJ오쇼핑이 만나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타하리(TAHARI)’ 제품이다. 특히 ‘엘리 타하리(ELIE TAHARI)’는 미쉘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등 미국 상류층과 전문직 여성들이 즐겨 입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유명하다. 타하리 또한 세련되고 이지적인 하이퀄리티 커리어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교한 테일러링에서 오는 핏의 차별화를 두며, 매 시즌 실용적이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배우 김현주의 화보는 보그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김현주가 착용한 타하리 제품들은 오는 10월 5일 (금) 오전 8시 15분부터 10시 25분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론칭 2시간 특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금 CJmall에서 구매 가능하다.

Tag

보그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