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송해나 화보, 톱 모델 아우라 ‘개성 넘치는 매력’

조회3,477 등록일2018.10.01
0



ⓒ 마리끌레르

송해나의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되었다.

1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랑콤’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송해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해나는 세련된 매력부터 통통 튀는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 톱 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송해나는 핑크 컬러의 수트 패션를 비롯한 다양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과 탄탄한 몸매를 뽐냈으며,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이 묻어나는 메이크업 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 마리끌레르

특히, 랑콤의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이터널 러브 컬러를 활용한 립 메이크업은 그녀 특유의 독특한 개성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송해나는 매트한 텍스쳐와 러블리한 핑크 컬러가 매력적인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를 활용하여 차원이 다른 세련된 무드를 완성하기도 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 송해나 인스타그램

또한, 송해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짓~~~~~”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화보 촬영장 대기실에서 찍은 듯한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해 이번 화보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기도 했다. 

이번 화보 속 송해나가 선보인 랑콤의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는 드라마틱하게 매트한 텍스처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완전히 밀착되어 완벽한 발색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톱 모델 송해나의 ‘랑콤’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