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NBA, 벤치다운 런칭 기념 ‘청하 팬사인회’ 개최

조회1,997 등록일2018.09.28
1


- NBA, 벤치다운 출시 기념으로 10월 20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팬사인회 진행
- 온∙오프라인 통해 NBA 제품 7만원 구매 시 응모권 증정∙∙∙ 추첨 통해 110명 선정



NBA, 벤치다운 런칭 기념 청하 팬사인회 포스터

핫 트렌드를 이끄는 가수 ‘청하’가 팬과 함께 만나는 자리가 열린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올 겨울을 겨냥해 선보이는 ‘NBA 벤치다운’의 출시를 기념해 자사 모델인 가수 ‘청하’ 팬사인회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NBA 벤치다운’ 제품은 차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페이스 마스크, 카드지갑 기능을 더한 스마트포켓 등 편의성을 높인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충전재로 따뜻함까지 업그레이드한 이번 신제품은 20만원부터 30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됐다.

청하 팬사인회는 오는 10월 20일(토)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12층 제이드홀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최근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청하는 현장에서 직접 NBA 신제품을 착용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팬사인회는 응모권을 지참한 총 11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권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NBA 매장 또는 YES24 사이트에서 7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NBA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청하가 NBA의 뮤즈로 활약하게 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팬들과의 만남으로, 그 동안 NBA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보온성 뿐만 아니라 기능성, 가성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NBA 벤치다운과 함께 핫한 아티스트 청하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NBA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중인 청하는 최근 솔로 앨범 발표 이후 노래 뿐만 아니라 랩, 힙합 장르까지 섭렵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는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앤듀(ANDEW),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버커루(BUCKAROO), 스트릿 캐주얼 NBA,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 5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전문 기업으로 1995년 설립됐다. 2016년 7월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NBA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전미 농구 협회(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NBA는 농구 관련 글로벌 스포츠 사업과 미디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215개 국가에 49개 국어로 경기 및 관련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6대륙 100여개 국에 걸친 12만 5천여 매장에서 NBA 기념품을 판매 중이다. NBA 2016/2017 시즌에는 41개국 출신 외국인 선수 113명이 등록되어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