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밀레 클래식, '레트로 유스' 테마의 2018 FW 컬렉션 룩북 Part1 공개

조회1,662 등록일2018.09.12
0



18 F/W 시즌 밀레 클래식 컬렉션 룩북 Part1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스트리트 감성의 헤리티지 컬렉션 ‘밀레 클래식’의 2018 FW 시즌 첫 번째 룩북을 공개했다.

밀레 클래식은 이번 룩북에서 2018년도 브랜드 테마인 ‘레트로 유스(RETRO YOUTH)'의 연장선에서 브랜드의 모태가 됐던 프랑스의 1980~90년대 청소년 문화와 감성을 재현해 내는데 중점을 뒀다.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에너지를 화보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밀레 클래식은 이번 시즌 밀레의 빈티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색&베트멍(Sacs & Vetements)’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문화가 꽃피웠던 1980~90년대에 프랑스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오리지널 상품을 재해석한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맨투맨, 후디 등 유스컬처를 반영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으며, 도시의 다양한 활동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 웨어 콘셉트로 제작됐다.

밀레 클래식의 2018 F/W 시즌 컬렉션은 밀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 클래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레 클래식 한승우 디렉터는 “밀레 클래식 컬렉션은 최신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그대로 따르는 것이 아닌, 100년에 가까운 역사 속에서 축적해 온 밀레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며, “이번 FW 시즌엔 밀레의 1980~90년대의 오리지널 상품이 현대의 감성에 맞게 새롭게 재탄생된 만큼 그 시절의 향수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흥미로운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