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18 FW시즌에도 ‘인생 팬츠’ 신드롬 이어간다

조회3,437 등록일2018.09.06
1



ⓒ 프론트로우(FRONTROW)

유니크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대세 배우이자 브랜드 뮤즈인 김태리와 함께한 18 FW 화보를 공개하며, 이번 시즌에도 ‘인생 팬츠’ 신드롬을 이어 갈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남다른 핏으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수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드라마컬렉션은 김태리와의 드라마틱한 광고 캠페인으로 잘 알려진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체 소싱한 원단에 특허 받은 패턴 공법을 접목하여 신체에 맞는 사이즈 체계를 폭넓게 구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컬렉션의 드라마 팬츠는 2016년 론칭 이래로 구매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극찬을 받았으며, 인기 컬러와 사이즈는 조기 품절되는 등 ‘인생 팬츠’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프론트로우의 제품 기획을 총괄하는 남유진 유닛장은 “사람들은 옷을 고를 때, 그 옷을 입음으로써 나 자신이 얼마만큼 아름다울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 우리는 드라마 컬렉션을 만들면서 어떻게 하면 고객들의 그런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했고, 스마트한 사이즈 체계로 온라인 편집숍에서 팬츠를 구매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지향하는 프론트로우는 고감도 소재와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가치를 두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오리지널 라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하게 풀어낸 라인 등, 두 가지 명확한 컨셉의 컬렉션을 전개하며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컬렉션과 김태리의 광고 비주얼은 W컨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W concept
W컨셉은 패션과 아트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수용하며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샵으로 국내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하여 매시즌 마다 W컨셉에서만 만날 수 있는 흥미롭고 감각적인 패션 프로젝트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