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BTS 바스켓 출시

조회6,701 등록일2018.09.04
4


- 31일,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BTS 바스켓’ 론칭 기념 화보공개



푸마(PUMA) X 방탄소년단(BTS)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푸마 바스켓’을 론칭하며, 소비자 참여형으로 실시되는 ‘PUMA BASKET MADE BY BTS’ 캠페인과 화보를 함께 공개한다.

푸마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하는 ‘PUMA BASKET MADE BY BTS’ 캠페인은 소비자가 ‘푸마 바스켓’을 완성한다는 취지로 시작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2015년부터 방탄소년단과 4년 째 끈끈한 파트너십을 유지 하고 있는 푸마는 그 동안 받아온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푸마 관계자는 “이번에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해서 기쁘다. 이번 ‘푸마 바스켓’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온, 오프라인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 행보도 지켜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푸마 바스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방탄소년단과 구매자 자신의 모습이 함께 담긴 특별한 포토 포스터를 만들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포토부스 안에서 사진을 찍고 간단한 문자를 입력하면 푸마와 방탄소년단 화보에 구매자가 담긴 나만의 포토 포스터를 가질 수 있다.  참여방법은 푸마 바스켓 또는 푸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후, 푸마 직영 매장(압구정 로데오점, 잠실 롯데월드몰 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방문하면 된다. 포토부스는 8월31일부터 9월14일 까지 운영 된다.

온라인에서는 특별 팬사인회 응모 기회 외에 추가로 포토믹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푸마와 방탄소년단 화보에 구매자 사진과 문구를 입력해 특별한 화보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푸마 응모사이트에 방문하여 팬사인회 응모완료 후 이용할 수 있다. 팬사인회 응모 및 포토믹스는 8월31일부터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푸마(PUMA) X 방탄소년단(BTS)과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푸마 바스켓’

이번에 론칭한 ‘BTS BASKET(PUMA BASKET PATENT BTS)’은 푸마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스니커즈 바스켓(BASKET)을 방탄소년단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반짝거리는 표면과 선명한 컬러 표현이 특징인 화이트 컬러의 페이턴트 가죽 소재에 블랙, 골드 컬러를 조합해 심플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제품 답게 아웃솔과 힐컵 등 제품 곳곳에 방탄소년단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심볼 마크와 데뷔일 각인이 더해져 그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매장에서 판매 되며, 푸마X방탄소년단 비주얼 콘텐츠를 비롯한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푸마(PUMA)
푸마(PUMA)는 다양한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디자인, 제품 개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65년간 푸마는 ‘빠름‘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와 함께 전설을 이어왔다. 푸마는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축구, 육상, 트레이닝, 휘트니스, 골프, 모토스포츠 제품군을 이끌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포츠에 혁신적이고 트렌드에 발빠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푸마 그룹은 브랜드 ‘푸마’와 ‘코브라 골프’, ‘도보텍스’, ‘브랜든’을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120개국에 각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1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있다. 푸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