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버커루 2018 F/W, 가수 ‘선미’ 모델 발탁

조회2,545 등록일2018.08.22
0


- 가수 선미, 버커루 여자 모델로 발탁… 화보, 광고 캠페인 등 버커루 간판 모델로 활약 예정
-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는 선미 선공개 컷으로 버커루 F/W 화보 기대감 높여



버커루의 2018 FW 화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수 선미

가수 선미가 버커루 뮤즈로 새롭게 발탁됐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새 모델로 섹시 카리스마를 겸비한 가수 선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그녀는 배우 양세종과 함께 버커루의 간판 모델로 활동하며 화보 촬영, 광고 캠페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선미는 균형잡힌 몸매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다양한 팬층의 지지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여름 축제 의상으로 버커루 숏 팬츠를 입고 나타나 섹시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여 SNS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버커루가 공개한 가을 화보 선공개 컷에서 선미는 데님 포인트가 접목된 가죽 자켓을 입고 섹시한 눈빛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선공개 컷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선미의 버커루 F/W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선미는 어떤 청바지를 입어도 감각적인 태가 산다. 무엇보다 팔색조 같은 변신이 가능해 버커루 광고 모델로 물망에 올라왔다”며, “그녀가 가지고 있는 개성과 강렬한 매력이 버커루와 만나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선미는 9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며,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