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기본템’의 반란, 폴로 티셔츠로 바캉스룩 완성

조회3,433 등록일2018.08.06
0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다. 더운 날씨에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휴가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그리고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 아닐까. 어떤 옷을 가져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폴로 티셔츠를 활용해 보길 추천한다. 

폴로 티셔츠가 바캉스룩 아이템으로 제격인 이유는 어느 옷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어서이다. 청바지나 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 면바지를 받쳐 입으면 단정함이 돋보이는 깔끔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은 최근 유행하는 롱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해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룩 또한 완성할 수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소재와 프린트, 컬러 등의 폴로 티셔츠가 출시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른다면, 다른 악세서리 없이도 멋진 바캉스룩으로 시원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 흡습속건 기능 뛰어난 기능성 폴로 티셔츠로 깔끔하고 시원한 스타일링 
야외 활동이 주를 이루는 휴가인 만큼 시원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 특히 요즘같이 폭염의 더위라면 기능성 소재의 폴로 티셔츠를 통해 더욱더 시원한 바캉스를 보낼 수 있다. 



(왼쪽부터)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아이더 슐트 폴로 티셔츠, 유니클로 폴로 티셔츠, K2 트로피컬 폴로 원피스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했다. 여성용 제품에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했고, 남성용 제품에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 SENSOR)’ 소재를 적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카라 앞쪽에는 형태 안정을 위한 히든 키퍼를 적용해 옷을 입고 벗을 때 카라의 변형을 막아 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또한 여름엔 자주 세탁을 하는 만큼 세탁 후에도 형태가 쉽게 변형되지 않도록 내구성을 강화하고, 활동성을 위해 하단 양쪽에는 트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용은 레드잉크, 아쿠아, 코랄핑크, 라임옐로우 등 총 9가지, 남성용은 제이드그린, 다크그린, 오렌지, 트루네이비 등 총 11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원하는 컬러의 제품을 선택, 다양하게 연출 가능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착장컷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폴로 티셔츠는 여름휴가 시즌 어떤 스타일에도 코디가 가능한 기본 아이템이기 때문에 반바지, 슬랙스, 스커트 등 TPO에 맞게 매치하면 누구나 쉽게 시원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아웃도어 브랜드의 폴로 티셔츠 강점은 고급 소재의 적용과 히든 키퍼 등 기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아이더는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을 겨냥한 슐트 폴로 티셔츠를 선보였다. 강력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 폴로 티셔츠로,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가 땀과 수분에 반응해 입었을 때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단정한 무지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바캉스 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 유행 안 타는 클래식한 폴로 티셔츠로 담백한 스타일링 완성
폴로 티셔츠는 오랜 시간 동안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사랑 받아 온 클래식의 대명사 중 하나이다. 클래식한 폴로 티셔츠를 활용하면 단정하고 깔끔한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933년 창립 이래 프렌치 헤리티지와 스포츠 DNA가 담긴 컬렉션을 선보여온 라코스테85주년 기념 캡슐 에디션을 선보였다. 85주년 기념 에디션은 193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각 시대별 대표 스타일을 재해석한 1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콘인 폴로 컬렉션은 과감한 컬러와 패턴, 세련되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이루어져 눈길을 끈다.

유니클로는 최근 리조트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토마스 마이어와 협업해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컬렉션으로 스윔웨어뿐만 아니라 폴로 티셔츠 등이 출시되었다. 특히 남성용 폴로 티셔츠에는 유니클로와 아사히 카세이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에어리즘을 적용해 땀과 열을 빠르게 날려 여름철 쾌적함을 더해준 것이 특징이다. 


# 풍성한 풀 스커트와 함께 또는 폴로 원피스로 간편하면서도 멋스럽게
남성들이 주로 편안한 반바지 또는 청바지에 폴로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여성들은 풍성한 풀 스커트를 활용하면 여성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본인의 얼굴 컬러를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화려한 컬러나 프린트의 폴로 티셔츠를 입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모노톤 하의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여름 휴가를 보내기에 충분하다. 또한 폴로 원피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분위기를 강조한 트로피컬 시리즈를 출시했다. 그 중 트로피컬 폴로 원피스는 야자수 패턴이 프린트된 원피스로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땀이 나도 몸에 달라 붙지 않고, 허리 부분에 스트링을 내장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 준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