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로사케이, 패러디 시리즈 플라비 백 출시 “단 하나 유니크백!”

조회3,089 등록일2018.07.27
0


무더워지는 날씨 속 다가오는 휴가철,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스타일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가방은 휴가철 특히 고민되는 아이템이다.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특별한 가방이 고민중인 이들이라면, 수납은 물론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아 여름 휴가부터 일상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로사케이의 패러디 시리즈 플라비 백에 주목해보자. 




ⓒ 로사케이(ROSA.K)

유니크하면서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로사케이의 플라비는 미니 크로스와 토트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상황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 휴가지는 물론 일상의 어떤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녹아들 수 있다. 로사케이는 기존에도 PVC백에 패러디 로고를 접목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특히 이번 플라비 미니크로스 카멜 컬러는 로사케이만의 유니크한 컬러배색과 도넛의 로고가 함께 해 무더운 여름뿐만 아니라 시즌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시즈너블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 로사케이(ROSA.K)

카멜 컬러와 함께 블랙, 레드컬러로 이루어져있는 플라비 미니크로스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감으로 토트핸들과 크로스끈을 상황에 따라 탈부착 할 수 있어 데님 팬츠나, 스커트에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토트 핸들만으로 휴가지에서 원피스와 함께 로맨틱하게 착용할 수 있어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조금 더 프로페셔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플라비 토트를 선택해보자. 플라비 토트는 미니크로스와 마찬가지로 간결한 직선 바디에 워터 슬라이드에서 모티브를 받은 곡선으로 엣지있고 트렌디한 여름의 분위기를 담아 냄과 동시에 내부 소재의 금속 장식이 고급스러워 특별한 자리를 위한 스타일링에도 적합하다.

또한, 이번 트렌디한 S/S 핸드백을 출시한 로사케이는 최근 중국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로즈우드 베이징’에 국내 브랜드로 최초 팝업스토어 입성. 핸드백 브랜드로서 글로벌함과 럭셔리함을 증명하여 주목을 받음은 물론, 18일 강남 센트럴시티에 오픈한 관광 클러스터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로서의 성장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사케이의 제품은 국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