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인기만점 데일리룩, 시원하고 편안한 썸머 드레스

조회3,256 등록일2018.07.11
1


요즘 인기 있는 썸머룩의 특징은 바캉스를 일상에서 즐기는 듯한 편안하고 시원한 스타일이다. 휴양지에서는 물론이고 도심에서의 여유 시간까지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름 아이템으로는 원피스를 빼놓고는 이야기할 수 없을 것이다. 화려함, 심플함, 모던한 스타일, 페미닌 무드, 스포티한 감성 등 원피스로 연출되는 여름 패션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다.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글라스와 챙이 달린 모자, 시원한 샌들만 챙긴다면 스트리트에서 휴양지로 바로 출발이 가능하니 실용적이기도 한 리조트 풍의 데일리룩이라면 더위도 여름 스타일링도 문제없다.


# 시원한 시어서커 체크드레스


©Anthropologie, ©Claudie Pierlot, ©Mango

여름에는 쾌적하고 산뜻한 소재를 찾게 된다. 오글오글한 주름으로 피부에 붙지 않아 청량감이 뛰어난 시어서커 소재의 원피스는 물세탁이 편리하고 구김에 강하기 때문에 다림질도 필요 없어 덥고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제격이다. 특히 깅엄체크는 가볍고 캐주얼하게 즐기기에 좋을뿐더러 시원한 컬러감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그만이다. 심플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안성맞춤.


# 플라워 패치워크 롱드레스


©Reserved, ©Maje, ©Anthropologie

여러 가지 색상과 다채로운 무늬를 이어 붙인 패치워크 디자인은 빈티지한 무드로 인해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기에 바캉스 시즌과 무척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하겠다. 꽃무늬를 감각적으로 배치한 패치워크 롱드레스는 올 플라워 프린트보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사랑스러운 여름 패션을 연출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꽃무늬로 인해 심플한 디자인이나 끈달이 원피스도 허전하지 않은 느낌을 준다.


# 실용적인 셔츠 스타일 로브


©Urban Outfitters, ©Zara, ©Free People

셔츠스타일의 원피스는 일상생활에서는 편한 데일리룩으로, 휴양지에서는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치는 비치웨어로 변신하는 다용도의 아이템이다. 넉넉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박시한 실루엣으로 로브처럼 연출하거나 허리에 벨트를 묶어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원피스로 착장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기장이 긴 스타일을 카디건처럼 활용하면 자외선 차단에도 도움이 되고 멋스럽게 즐길 수 있다.


# 편안한 스트라이프 니트 드레스


©Agnes b., ©Mango, ©Claudie Pierlot

통풍 잘되는 썸머니트는 편안한 착용감을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로서는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소프트하고 시원한 촉감의 니트라면 한여름이라도 가볍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평범한 스타일의 단색 면원피스는 집에서 뒹굴거리거나 마트갈 때나 입기로 하고 스트라이프로 변화를 준 니트드레스를 준비하는 건 어떨까. 발걸음도 마음도 가벼워질 것 같은 느낌,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 것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