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두 번째 캡슐 컬렉션 론칭

조회3,951 등록일2018.07.09
2


- 한국에서는 청담동에 위치한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에서 공개



새롭게 선보이는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고샤 루브친스키의 AW18 남성복 컬렉션 런웨이를 통해 선보인 고샤와 버버리의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이 2018년 7월 7일부터 글로벌 론칭됐다.

버버리와 두 번째로 협업을 진행한 러시아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총 13피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버버리의 브랜드 아이콘인 아우터웨어와 체크를 담은 고샤 X 버버리 캡슐 컬렉션은 토글 버튼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적용한 체크, 다크 그린 및 클라렛 색상의 오버사이즈 더플코트와 크고 작은 체크 패턴을 믹스한 플란넬 셔츠, 그리고 버버리의 아카이브에서 발견한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 버클 벨트 디테일의 트렌치코트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양면에 서로 다른 체크 패턴을 적용한 캐시미어 스카프와 체크 버킷 햇과 레더 로퍼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고샤 X 버버리 캡슐 컬렉션은 한정된 수량으로, 7월 7일부터 전 세계 일부 버버리 매장 및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 도버 스트리트 마켓과 꼼데가르송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캡슐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
고샤 루브친스키는 패션 디자이너, 포토그래퍼이자 영상 제작자이다. 패션 디자이너의 어시스턴트로 친구들의 사진을 찍던 것에서 출발해, 그만의 포스트-소비에트 유스 컬쳐와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했다.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의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은 2018년 1월에 런칭했다. 2017년 7월, 런던의 올드 세션 하우스(Old Sessions House)에서 진행된 버버리의 ‘Here We Are’ 전시를 위해 고샤 루브친스키는 버버리를 입고 있는 영국의 젊은이들을 촬영하고, 그간 외부에 공개된 적 없는 사진 작품과 프로젝션, 설치 작품들과 함께 작품들을 공개한 바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