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세계적인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 국내 최초 전시회 성공적 첫선

조회2,544 등록일2018.06.20
1



ⓒ 배럴즈

유명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국내 최초 전시회(주식회사 배럴즈 주관)가 15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곤즈(예명)는 미국 프로 스케이트 보더이자 아티스트로 스트리트 스케이트보드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다. 독특한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슈프림, 아디다스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저명한 인지도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곤즈 본인의 80s~90s 오리지널 아트웍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 그만의 독특하고 아티스트적인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회는 28일까지 계속되며, 전시회를 기념해 6월 22일, 22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진행하는 LIVE PERFORMANCE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레이블 중 하나인 VMC의 <넉살>, <빅원>, <우탄>, <오디> 네 명의 아티스트가 스페셜 공연을 선보인다.



ⓒ 배럴즈

6월 19일까지는 마크곤잘레스와 배럴즈 인스타그램을 통한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는 LIVE PERFORMANCE ENTRANCE TICKET(동반 1인 입장 가능)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는 마크곤잘레스와 5252 BY O!Oi(오이오이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협업 제품도 공개됐다. 커먼그라운드에서 단독 선 발매할 예정이며 이후 배럴즈, 오이오이 바이 오아이오아이 온〮오프 매장과 국내 최대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