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버버리, 컨저버토리 팝업 스토어를 선보여

조회3,944 등록일2018.06.12
1



ⓒ 버버리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 다가오는 2018년 6월 15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버버리 컨저버토리(THE BURBERRY CONSERVATORY) 팝업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국 온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이 공간에서는 리미티드 에디션 벨트백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백의 디자인, 가방의 모양과 색상 팔레트까지 새롭게 공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벨트 백은 레인보우 색상의 벨트와 기마상 자수, 다양한 색상과 미디엄, 스몰 사이즈 그리고 별도로 구입하여 교체가 가능한 전용 벨트로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버버리 핀 클러치는 승마용 기사 자수와 함께 4가지 종류의 한정판 색상으로 출시한다.

버버리는 컨저버토리 팝업 스토어 런칭을 기념한 디지털 경험을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톡 또는 별도로 마련된 링크로 증강현실(AR)을 구현하면 버버리 벨트백의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백의 벨트 색상을 변경하거나, 백을 직접 착용한 것처럼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화면 캡쳐 및 공유는 물론 버버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바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버버리 컨저버토리(THE BURBERRY CONSERVATORY)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18년 6월부터 10월까지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싱가포르(Los Angeles), 베이징(Beijing), 청두(Chengdu), 난징(Nanjing), 런던(London)을 포함한 전 세계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버버리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벨트백: 17가지의 다양한 톤의 익스클루시브 백을 미디엄, 스몰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하다. 4가지 스타일의 벨트는 화이트, 블랙, 카멜, 레인보우 색상이 있으며, 다양한 색상의 기마상 자수는 1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런웨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레인보우와 그로밋(옷감, 가죽에 뚫은 구멍 부분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끼우는 쇠고리)장식의 벨트 컬렉션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핀 클러치: 4가지 종류의 기마상 자수 가죽 핀 클러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의 색상은 화이트에 레드와 블랙, 레드와 화이트 그리고 짙은 블루와 카멜 그리고 카멜과 레인보우 색상의 자수 스타일을 선보인다.

# 버버리 벨트백
버버리의 트렌치 코트의 실루엣과 디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벨트백은 2018년 버버리 2 월 런던에서 열린 런웨이 쇼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미 전세계 셀럽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벨트백은 버버리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 소재인 코튼 개버딘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라펠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백의 모양이 만들어졌으며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의 디테일을 반영한 벨트 장식과 바디 부분에 캔버스 가죽의 조합으로 도시적면서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런던에서 디자인되고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벨트백은 이탈리아 공방에서 전문가에 의해 제작되며 장인정신이 담겨 만들어진다. 가방에 사용되는 가죽은 선명한 색상을 내기 위해 이탈리아 북부의 전문 염색실에서 2번 염색되며 가장 자리는 수작업으로 칠해진다. 가방의 안감 또한 내구성이 높은 송아지 가죽으로 구성된다. 5월에 추가되는 벨트 백 컬렉션은 새로운 색상과 스몰 사이즈 버전을 비롯해 미디엄, 라지 두 가지 사이즈의 클러치와 캔버스 소재 등으로, 이전보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버버리 벨트백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포함한 버버리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