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W컨셉,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의 드라마를 담은 CF 공개

조회2,521 등록일2018.04.24
0



ⓒ W컨셉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 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뮤즈 김태리의 드라마를 담은 S/S18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광고 영상은 낮과 밤 시간의 변화에 따라 감정이 교차되는 김태리의 드라마틱한 일상을 통해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벨인 ‘드라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영상 속 김태리의 낮 시간은 마치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이지만, 밤에는 연인과 헤어진 듯 한 차갑고 슬픈 감정을 보여준다. 두 개의 전혀 다른 상황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번 CF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이전에 본 적 없던 세련된 구성, 그리고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단순한 패션 필름이 아닌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김태리는 감정선에 따라 프론트로우의 다양한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며 매 장면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이트하러 가기 전, 집에서는 원피스나 로브 차림의 편안한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연인을 만나러 갈 때나 외출 시에는 수트를 차려 입어 시크하고 도시적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김태리는 밝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영화배우다운 집중력으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프론트로우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높은 복원력의 드라마 원단과 정교한 입체 패턴 공법, 그리고 준 맞춤형 사이즈 체계로 완성도 높은 수트 라인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구매고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드라마 컬렉션의 인기 컬러와 사이즈는 빠르게 품절되어 재 입고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프론트로우는 지난 4월 18일, 기존의 드라마 컬렉션보다 훨씬 가벼운 무게감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도록 기획된 라이트와 이지 컬렉션을 론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5월 18S/S 트렌드인 린넨 소재의 썸머 수트를 새롭게 출시해 다시 한번 수트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 컬렉션과 김태리 광고 영상은 W컨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W concept
W컨셉은 패션과 아트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수용하며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샵으로 국내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하여 매시즌 마다 W컨셉에서만 만날 수 있는 흥미롭고 감각적인 패션 프로젝트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FRONTROW
'Creative Life Lab'을 지향하는 프론트로우는 Contemporary Classic을 기본으로 고감도 소재와 입체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중요한 가치를 두고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의 브랜드와 함께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라벨과, 자체 개발된 입체 패턴 공법으로 Tailored Basic 아이템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벨이 있습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