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에프알제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공동 기획 청바지 독점 판매!

조회2,529 등록일2018.04.13
0


- 에프알제이, 롯데마트 PB 브랜드 ‘테’와 콜라보레이션∙∙∙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 출시
- 시원한 쿨맥스 원단과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코리안핏(K핏) 적용해 ‘눈길’



ⓒ 에프알제이(FRJ Jeans)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롯데마트와 손잡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착용감을 앞세운 공동 기획 청바지 제품을 독점으로 선보인다.

에프알제이는 롯데마트의 의류 브랜드인 ‘테’와 협업해 기능성 원단과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 된 핏으로 편안함을 살린 청바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간의 공동 기획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유통 단계를 간소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쿨맥스 원단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협업을 통해 에프알제이는 탁월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자사 제품을 전국 50여개 롯데마트 ‘테’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테’는 기존 자체브랜드(PB) 의류의 정형화된 스타일에서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가 높은 상품들로 경쟁력을 갖추며 롯데마트의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데님 팬츠 4종으로, 쿨맥스 원단 자체의 시원한 기능에 테이퍼드 핏, 부츠 컷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즈코리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코리안핏(K핏)을 적용해 딱 맞는 핏감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오는 4월 중 판매될 예정이다.



ⓒ 에프알제이(FRJ Jeans)

에프알제이 허준 마케팅 팀장은 “’테’와의 협업을 통해 탁월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알뜰한 가격대로 선보이며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앞으로도 에프알제이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고객의 접근성과 선택의 폭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지난 1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운영하는 ‘사이즈코리아’로부터 한국인 인체 표준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시범사업 업체로 인정받았다. 사이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한국인의 표준 사이즈를 활용한 ‘코리안핏(K핏) 데님’을 출시했으며, 내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핏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