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러브이즈트루 X 에이코닉 콜라보레이션 ‘캡슐라인’ 진행

조회4,559 등록일2018.02.14
2



ⓒ 러브이즈트루(LUVISTRUE)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와 에이코닉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시즌마다 재미있고 위트 있는 컨셉을 선보이는 브랜드 러브이즈트루는 다양한 끼를 가진 에이코닉의 모델, 배우, 아이돌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캡슐라인’을 제안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델과 함께 일러스트 모티브를 선정하고 디자인에 참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키치한 느낌의 영상과 사진으로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러브이즈트루는 심플, 미니멀, 컬러감이 있는 것들에서 영감을 받으며, 재미있는 요소를 더한 위트 있는 컨템포러리 웨어를 시즌마다 제안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패션에 대해 자기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새로운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도 만들어나가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 러브이즈트루(LUVISTRUE)

사랑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러브이즈트루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에이코닉이 함께 참여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을 제안한다.

영상 속 더킹 리더 전세진은 평소에 영화를 볼 때 즐겨 먹는 팝콘, 일러스트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모델 이주연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피자를 선정했고, 신인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인 지호성은 아이스크림, 모델 유준은 평소에 좋아하던 간식 핫도그로 정했다. 각각의 모티브들은 러브이즈트루만의 감성으로 직접 손그림으로 그려졌으며, 이를 귀여운 자수와 나염으로 표현하여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하다.

이시영 러브이즈트루 대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러브이즈트루와 에이코닉이 함께하는 특별한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다양한 매력을 지닌 에이코닉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여 완벽한 콜렉션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러브이즈트루와 에이코닉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릿서울(LITSEOUL) 온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러브이즈트루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