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뉴발란스, 'Fearlessly Independent Since 1906’ 첫 선

조회2,090 등록일2018.02.07
0


- 독립적으로 이어져 온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는 정신미션




ⓒ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더 뉴발란스(New Balance)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Fearlessly Independent Since 1906’(이하 ‘FI1906’)을 론칭했다. 

뉴발란스는 7일부터 전 세계 유통 채널 및 온라인 채널에서 ‘FI1906’을 표현하는 독창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아이콘을 사용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온 뉴발란스만의 헤리티지와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한다는 새로운 영감을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Declare Your Independence’라는 메세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FI1906’의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뉴발란스는 7일 부터 전 세계 유통 채널 및 온라인 채널에 FI1906을 표현하는 독창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아이콘을 사용할 예정이다. 모든 브랜드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유통 채널에 대한 독창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아이콘을 사용하는 새로운 아이덴티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이 캠페인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온 뉴발란스만의 헤리티지와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한다는 비관습적 가치를 반영해 새로운 영감을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7일부터, ‘Declare Your Independence’라는 라는 메세지를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FI1906의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될할 예정이다. 



ⓒ 뉴발란스

‘Declare Your Independence’는 캠페인은  7명의 뉴발란스 홍보대사들이 그들 스스로의 독립성을 어떻게 정의하는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가 지켜온 독립적인 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소속 야구선수 프란시스코 린도어, 미국 축구 선수 로즈 라벨, 라크로스 선수 폴 레빌,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로프, 미국 여자 육상 선수 브렌다 마르티네즈 프로 스케이트보더 PJ 래드 등 7명의 뉴발란스 홍보대사인 그들이 어떻게 스스로 독립성을 정의하는지를 통해 브랜드의 독창적인 성격을 보여준다.  축구 구단 리버풀 감동독 위르켄 클로프를 포함한 7명의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이 세계적인 수준의 인물들이 보여주는 독립적인 스타일, 결단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습 등을 통해 세상과 어떻게 맞서 싸우고,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지,  국제 대회에 어떻게 맞서는지 강조하는 영상을 선보인다. 

또한 뉴발란스 소속 선수 프란시스코 린도어, 테바 바바마, 브렌다 마르티네즈 및 폴 라빌을 중심으로 풍부한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화, 흥미진진한 기사 및 소셜 비디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영감을 주는 이야기는 최상위권의 선수들이 그들의 게임을 바꾸기 위해 어떻게 도전을 극복하고 기준에 저항하는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뉴발란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뉴발란스는 마케팅이 조직의 가치를 반영하고, 세계 정상의 스포츠 스타들의 개성과 자신감을 보여주는 을 모두 불러 일으키는  진정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DNA를 실현해야 한다고 굳게 믿고 있다. 보여줄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의 소비자들이 그들 스스로 최상의 가치를 발견하도록 에게 그들 스스로의 최고의 버전을 발휘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 뉴발란스

이 캠페인은 해시태그 #FearlesslyIndependent를 사용해 뉴발란스 선수들의 독립성을 강조하고, 앞으로의 도전에 어떻게 맞서 나가는지에 대한 영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용기를 북돋아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한편, 뉴발란스 코리아는 ‘FI1906’ 또한 Fearlessly Independent를 한국적으로 해석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할 예정이다. 한국 런론칭 이후 574와 990 등의 스테디셀러를 선보이며 크래프트맨쉽과 스타일리쉬함의 가치를 꾸준히 지켜온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는 자신만의 삶의 가치와 스타일을 추구하는 ‘#내방식대로’ 캠페인을 선보인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