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버버리 X 고샤 루브친스키 콜라보레이션, 1월 6일 글로벌 론칭

조회4,463 등록일2018.01.03
0


- 국내에서는 청담동에 위치한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어

  

ⓒ 버버리 X 고샤 루브친스키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오는 1월 6일(토요일)부터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매장에서 고샤 루브친스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개한다. 


러시아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의 콜라보레이션은 고샤 특유의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재해석된 이번 컬렉션은 버버리의 브랜드 유산에 뿌리를 두었으면서도 현대적인 룩을 만들어내며 패션 피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버버리의 아이코닉 아우터웨어를 재해석한 허니/네이비 컬러의 코튼 투톤 개버딘 트렌치 코트와 트윌 카 코트, 그리고 리버서블 디자인의 해링턴 재킷 등에는 모두 고샤 루브친스키의 이니셜이 새겨져 있으며, 이외에도 버버리의 빈티지 체크 패턴을 적용한 야구 모자, 귀 덮개가 달린 보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버버리와 고샤 루브친스키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모두 버버리의 캐슬포드 공장에서 제작되었으며 모자는 영국 출신의 모자 제작자, 스티븐 존스(Stephen Jones)와의 작업을 통해 완성되었다.



고샤 루브친스키는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함께한 이번 작업은 멋진 모험이었다. 버버리는 항상 클래식한 브리티시 스타일의 전형을 상징적으로 보여왔다. 2018 SS 컬렉션부터 버버리의 ‘Here We Are’ 전시까지, 시대를 초월한 버버리의 작품들은 현대적인 스트릿웨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훌륭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킨다.”고 말했다.


버버리와 고샤 루브친스키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한정된 수량으로, 오는 1월 6일(토요일)부터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버버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Editor's Note

고샤 루브친스키
고샤 루브친스키는 패션 디자이너이자 포토그래퍼 겸 영화 제작자이다. 친구들의 사진을 찍고 다른 패션 디자이너들을 돕다가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하고, 포스트-소비에트 유스 스타일(post-Soviet youth style)을 선보여 왔다. 고샤가 하는 모든 것은 멀티미디어에 관한 것이다. 그는 자신의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사진을 찍고, 모델을 캐스팅하며 자신의 룩북 및 시즌별로 팬진(fanzines)을 제작한다. 이것이 자신의 세계를 창조하는 그의 방법이다.



버버리 X 고샤 루브친스키
버버리 X 고샤 루브친스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 도버 스트리트 마켓 및 온라인 스토어,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 매장 및 아래의 버버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 (Faubourg Saint-Honoré, Paris)
- 독일 베를린 쿠담 (Kurfürstendamm, Berlin) 
- 이탈리아 밀라노 몬테나폴레오네 (Montenapoleone, Milan)
- 러시아 모스크바 페트로브카 (Petrovka, Moscow)
- 영국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 (Regent Street, London)
- 미국 LA 로데오 드라이브 및 뉴욕 스프링 스트리트 (Rodeo Drive, Los Angeles and Spring Street, New York)
- 호주 멜버른 차드 스톤 (Chadstone, Melbourne)
- 중국 상하이 케리 센터 (Kerry Centre, Shanghai)
- 홍콩 퍼시픽 플레이스 (Pacific Place)
- 일본 도쿄 긴자 마로니에 도리(Ginza Marronnier Dori), 오모테산도(Omotesando), 신주쿠(Shinjuku), 신사이바시 한큐 멘즈웨어 (Shinsaibashi Hankyu Menswear), 오사카(Hankyu Menswear)
- 한국 서울 청담동 (Cheongdam-dong, Seoul)



버버리에 대하여 
1856 년에 창립된 버버리는 디자인, 장인정신, 혁신의 헤리티지를 지니고 있는 글로벌 영국 럭셔리 브랜드이다. 버버리 비즈니스는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액세서리와 뷰티, 5개의 사업 분야로 나누어져 있다. 런던에 본사를 둔 버버리는 1856 년 창립되어 런던 스톡 마켓 (BRBY.L) (BRBY.L)에 상장되어 있으며 FTSE100 Index에 포함되어 있다.토마스 카페와 새롭게 확장된 리젠트 스트리트(Resent street) 플래그십 정보와 더 많은 정보는 버버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버버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