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반스(Vans), ‘더 피너츠(The Peanuts)’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 출시

조회659 등록일2017.10.12
0

-찰스 먼로 슐츠의 오리지널 코믹 일러스트레이션을 기념하는 컬렉션 선보여


ⓒ 반스 코리아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에서 찰리 브라운(Charlie Brown), 스누피(Snoopy), 더 피너츠 갱(The Peanuts Gang)으로 잘 알려진 ‘더 피너츠(The Peanuts)’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10월 11일 새로운 풋웨어 & 어패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찰스 먼로 슐츠(Charles M. Schulz)의 오리지널 <더 피너츠>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해 그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와 아트워크를 기념한다.

반스의 올드스쿨(Old Skool)은 찰스 먼로 슐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신발 전체에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단색의 올-오버(All-over) 형태로 프린트 되었고, 가죽 소재의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로 포인트를 주었다. <더 피너츠>의 홀리데이 테마를 주제로 한 아트워크를 신발 전체에 프린트한 어센틱(Authentic)은 만화가 연재되던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던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Charlie Brown Christmas)’에서 <더 피너츠> 팬들이라면 누구나 기억하고 있을 댄스파티 장면을 묘사한 아트워크는 어센틱과 올드스쿨에 담겼다. 

‘클래식 슬립-온(Classics Slip-On)’에는 반스의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 위에 스누피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함께 배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찰리 브라운, 스누피 그리고 우드스톡(Woodstock)의 영원한 우정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슬립온도 출시된다. 서로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아트워크가 패치 형태로 신발 어퍼에 적용되었으며, ‘베스트 프렌즈(Best Friends)’라는 문구를 입체감 있게 새겨 넣어 디테일을 살렸다. 

    





ⓒ 반스 코리아



<더 피너츠> 어패럴 & 액세서리 컬렉션에도 풋웨어 컬렉션과 동일한 아트워크가 사용되면서 컬렉션의 개연성을 높였다. 남성 컬렉션에서는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주로 적용되었다. 여성 컬렉션은 <더 피너츠>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댄스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핑크 컬러웨이와 함께 어우러져 한층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계열의 톤 온 톤(Tone on Tone)으로 표현된 스누피 아트워크 제품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반스 코리아



반스와 <더 피너츠>의 어린 팬들을 위한 풋웨어 컬렉션도 출시된다. 다가오는 핼러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스케이트-하이 짚(Sk8-Hi Zip)’ 실루엣은 미이라로 분장한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모습을 야광 처리된 아트워크가 프린트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 위에 스누피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이 프린트된 ‘올드스쿨 V(Old Skool V)’는 벨크로 스트랩이 적용되어 있어 더욱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랑스러운 스누피 그래픽의 패치와, 스누피의 꼬리를 형상화해 포인트를 준 슬립-온도 함께 출시된다. 

<더 피너츠>의 새로운 풋웨어, 어패럴 그리고 액세서리 컬렉션은 10월 11일부터 반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은 반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