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다양한 매력의 가을 아우터

조회976 등록일2017.10.10
0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아우터,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아우터 하나만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러 상하의와 함께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고, 겨울에는 두꺼운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 해 연출할 수도 있다. 잘 고른 아우터 하나면 이번 가을도 더욱 더 스타일리시하게 보낼 수 있을 듯. 깔끔한 디자인의 재킷부터 가을의 스테디셀러 트렌치 코트, 자유로운 감성의 데님 재킷까지 다양한 매력의 아우터를 만나보자.






ⓒ 오브제


오브제는 2017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제이크 재킷을 선보인다. 구조적인 실루엣을 자랑하는 자켓은 울 혼방 소재로 늦가을까지도 착용 가능하다. 핀 스트라이프 패턴과 피크드 라펠 장식을 사용하여 도시적인 세련됨과 뒷판의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함까지 동시에 느껴진다. 여기에 슬림핏의 트렌디한 팬츠를 매치하면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다. 







ⓒ 클럽 모나코


클럽 모나코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고급스러운 카멜 컬러가 돋보이는 소피아 트렌치 코트를 선보인다. 모던한 감각의 소피아 트렌치 코트는 넉넉한 기장에 루즈한 핏으로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벨트를 묶어서 착용할 경우 한층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 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에서 레트로 무드의 체크 아이템을 전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에서 선보이는 2017 F/W 시즌 컬렉션은 클래식 헌팅 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90년대 레트로한 스타일의 체크 패턴을 활용해 코트, 자켓, 스커트, 셋업 수트, 점프 수트 등 다양한 구성의 아이템을 출시했다. 스튜디오 톰보이에서 선보이는 채크 패턴 아이템은 클래식 무드에서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한 아이템 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데님 오브 벌츄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데님오브벌츄에서 와펜 인디고 데님 재킷을 선보인다. 위트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함을 배가 시켰다. 캐주얼하고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면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자연스럽게 워싱된 색감이 돋보인다. 사이드에는 활용성이 높은 포켓이 자리하고 있으며 뒤쪽으로는 핏을 조절 할 수 있는 스트랩과 버튼으로 신치 백 디테일을 주어 완성도를 높였다. 






글| 패션웹진 스냅 조재희 사진|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