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트렌치 코트 vs 블루종, 가을 남친룩의 정석 ‘심쿵해~’

조회5,060 등록일2017.09.12
2

-가을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링 TIP

더위가 한 풀 꺾이고 선선해진 가을은 커플들의 낭만적인 야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계절이다. 로맨틱한 데이트에는 여자친구를 '심쿵'하게 만들 남친룩이 필수다. "데이트할 때 뭐 입지?" 고민하지 말고 올 가을 멋진 남자친구로 거듭나게 해줄 가을 아우터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1. 도시적인 트렌치코트로 로맨틱한 남친룩 완성



ⓒ 1. 트렌치코트 : 루이스클럽 / 2. 안경 : 카린 / 3. 시계 : 라도 / 4. 니트 : 브루노바피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아우터에 변화를 주어보자. 

도시적이면서 차분한 무드를 풍기는 트렌치코트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저격하는 근사함이 내재된 아이템이다. 베이지 트렌치코트 안에 조직감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를 매치하면 댄디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메탈 소재의 안경으로 전체적인 스타일 밸런스를 맞춘다면 로맨틱한 남친룩 뿐만 아니라 가을 캠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약속 시간을 잘 지키는 매너 있는 남자친구의 인상을 줄 수 있는 레더 스트랩 워치로 마무리해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자.







2. 베이직한 블루종으로 캐주얼한 남친룩 완성


ⓒ 1. 블루종 : 루이스클럽 / 2. 스니커즈 : 푸마 / 3. 팔찌 : 판도라 / 4. 셔츠 : 루이스클럽



가을은 여자친구와 캠핑, 놀이공원 등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날씨다. 

활동적인 야외 데이트에 입을 아우터가 고민이라면 캐주얼하게 멋을 낼 수 있는 블루종을 추천한다. 블루종은 불필요한 디테일이 들어가지 않은 베이직한 디자인이 좋다. 여기에 프린트가 포인트인 셔츠를 이너로 매치한다면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블루종에는 구두나 로퍼 보다는 스니커즈가 잘 어울리니 참고하자. 

마지막으로 허전한 손목이 걱정이라면 심플한 팔찌로 포인트를 주면 완벽한 가을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