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자유롭게 스타일리시하게, 백팩

조회1,813 등록일2017.08.25
0

백팩이라고 하면 아직도 학생들만 메고 다니는 투박한 가방이라고 치부하기 쉬울 터. 물론 새 학기가 시작하는 만큼 백팩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건 사실일 테지만 비단 학생이 아니더라도 선선한 바람 불어오는 가을에는 백팩만큼 어울리는 가방도 없다. 더위 때문에 즐기지 못했던 야외 활동을 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날씨, 양손을 자유롭게 해줄 백팩 하나 메고 가까운 곳이라도 나들이 다녀오는 건 어떨까?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라면 기분을 더 업 시켜 줄 것이다.






ⓒ 헤지스 액세서리


헤지스 액세서리 피즈 백팩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레터링 트렌드에 맞는 로고 프린트와 라벨 디테일을 더한 모던한 무드의 아이템이다. 넉넉한 수납 공간과 분리된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등판에 내장된 쿠션으로 착용감이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키링 또는 인형과 함께 연출 가능하도록 좌측 포켓에 D링 디테일을 넣어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 프라이탁


프라이탁 SKIPPER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 된 다기능성 백팩이다. 실용적인 외부 포켓 구성으로 자주 꺼내쓰는 소지품을 쉽게 찾고 꺼낼 수 있으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넓은 내부, 프라이빗한 소지품을 위한 작은 내부 공간까지 챙긴 스마트한 포켓 구성이 특장점입니다.







ⓒ 레스포색


레스포색 X 닌텐도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 캐릭터인 슈퍼마리오 캐릭터를 중심으로 마리오의 파워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마리오의 파워업 아이템을 그대로 재현한 귀여운 파우치들은 실제 게임보이, 노란물음표, 버섯모양의 형태를 완성하며, 지퍼풀과 코인장식을 더해 슈퍼마리오 게임의 재미를 완벽히 구현한다. 블랙 컬러의 파워-업 버스트 프린트와 마리오의 여행 수집품과 함께 러기지택, 여행지 스티커 등이 그려진 레드 컬러의 마리오 트래블은 세계를 여행하는 마리오의 열정을 재해석한 패턴으로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 캐스 키드슨


캐스 키드슨 웰스 로즈 슬레이트 블루 프린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 바탕에 사랑스런 플라워 프린트가 은은하게 디자인된 웰스 로즈 슬레이트 블루 프린트는 일상 생활과 트래블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인 백팩과 크로스백 등 다양한 가방 아이템을 필두로, 지갑, 레인코트, 머그컵, 키즈 아이템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매력있는 아이템들을 출시한다. 






글| 패션웹진 스냅 조재희 사진|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