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장마 끝, 본격 여름을 위한 선글라스 총집합

조회1,090 등록일2017.07.24
1

무더위는 이미 시작 됐고 장마도 거의 끝나가니 이제 뜨거운 햇빛 내리쬐는 여름만이 남았다. 지난 여름을 돌이켜 보면 우리에겐 아직 긴 여름이 남았으니 눈부신 햇빛만이라도 피할 수 있다면 남은 여름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또한 빠질 수 없는 필수요소!







ⓒ 떼누


떼누는 클래식, 레트로 디자인을 모티브로 모던한 이미지를 재해석한 다양한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빈티지한 감성과 레트로 무드의 감각적인 컬러 구성은 물론 한국인 얼굴에 가장 이상적인 피팅으로 고안되어 가볍고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하며 튼튼한 내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다. 로고 하단에 ‘Recherche Eyewea’라는 문구를 넣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였으며 떼누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 독스


독스의 미러 선글라스는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블루 컬러의 미러렌즈는 청량감과 스포티함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핑크 컬러의 선글라스는 캐주얼함을 벗어나 한층 더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해준다. 오버사이즈 렌즈가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내주며 반미러 렌즈는 평소보다 연한 아이메이크업을 해도 자연스럽게 가려주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준다. 







ⓒ 스틸러


스틸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틸러와 기아자동차 스팅어가 콜라보이션 에디션을 함께 선보인다. 최상급 주행성능, 고급스러운 디자인, 첨단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이미지를 그대로 선글라스로 표현해냈다. 스틸러 X 스팅어 제품은 기아자동차의 아이덴티티인 호랑이 그릴의 디테일, 고급스러운 흑니켈 컬러 도금은 물론 스틸러 만의 디자인과 고유 기술을 더한 디테일이 남성적인 디자인을 완성해냈다. 







ⓒ 라코스테 아이웨어


라코스테 아이웨어에서 본격적인 섬머 시즌을 맞이하여 섬머 시즌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코스테 아이웨어는 올 시즌 메탈과 뿔의 조화를 다양한 방법으로 풀어내 액티브하고 젊은 이미지와 남녀 모두의 취향을 충족 시키는 디자인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면세점 및 백화점에서 최대 50% 할인율의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을 선사한다.







글| 패션웹진 스냅 조재희 사진|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