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남자라면 시계!’ 젠틀맨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워치 제안

조회4,623 등록일2017.06.16
0

평범함을 거부하지만 자연스러운 멋스러움과 여유가 묻어나는 젠틀맨, 그에게는 항상 삶에 대한 열정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가장 가치 있는 것들이다. “자신을 아끼고 자신의 일에 열정적이면서 자신만의 취미를 즐기고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줄 아는 남자 “ 우리는 이들을 진정한 젠틀맨 이라 부른다. 그의 손목에서 열정과 여유의 모든 시간을 함께하는 시계 별 스타일을 통해 젠틀맨의 라이프 스타일을 느껴보자.

현대를 살아가는 비즈니스 맨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젠틀맨다운 옷차림을 늘 꿈꾸게 된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에 잘 피팅된 수트 차림 그리고 수트 톤과 맞춘 타이, 벨트, 안경, 슈즈, 시계 등이야말로 젠틀맨 패션에 완성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외형적인 것들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자기 자신을 아끼고 자신의 일에 열정적이면서 자신만의 취미를 즐기고 소중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줄 아는 남자야말로 진정한 젠틀맨 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들이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최고의 손목 위의 가치를 제안한다.





▶ Gentleman’s Time “Sports”


ⓒ 티쏘 티-터치 엑스퍼트 쏠라 워치와 티쏘 티-바이크


현명한 판단력과 강인한 인내력은 평상 시 꾸준한 운동을 통해 만들어 진다. 자신을 단련할 시간이다.

땀에도 그의 열정은 얼룩을 남기지 않는다.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도 나를 단련하는 시간만큼은 양보하지 않는 젠틀맨을 위한 스포티브 컨셉의 워치는 바로 티쏘의 티-터치 엑스퍼트 쏠라 와 티-바이크 제품이다. 

  





▶ Gentleman’s Time “Professional”


ⓒ 티쏘 트래디션 오픈 하트 & 스몰 세컨드 워치


모든 일에 있어 매 순간이 노력이자 성취감이다. 열정적인 자세로 매 순간에 임하여 승리의 여신과 마주할 시간이다. 작은 여유도 사치로 느껴질 만큼 바쁘게 돌아가는 시간 속에서 그는 누구보다 프로다운 아이디어와 노력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성취감을 맛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시간의 소중한 가치와 품격을 완성해줄 젠틀맨의 워치는 티쏘 트래디션 오픈 하트 & 스몰 세컨드 제품이다. 








▶ Gentleman’s Time “Hobby”


ⓒ 티쏘 퀵스터 NBA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와 PRS 516


나만을 위한 시간을 설정하자. 즐겨라. 웃어라. 감동하라. 여유를 통해 감성을 충전할 시간이다. 누구도 나를 대신할 수 없다. 나만을 위한 시간을 투자할 줄 아는 그가 진정한 젠틀맨. 뜨거웠던 시간 속에서 잠깐의 여유를 통해 나를 돌아보는 시간, 나에게로의 선물이다. 내가 진정 좋아하는 것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젠틀맨의 워치는 티쏘 퀵스터 NBA 리미티드 에디션과 PRS 516이다.







▶ Gentleman’s Time “Love”


ⓒ 티쏘 발라드& 러블리 워치


당신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것과 사랑을 받는다는 것이 축복이다. 소중한 당신에게 감동과 사랑을 전할 시간이다. 나를 아끼지만, 나보다 더 소중한 사람을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진 그야 말로 진정한 젠틀맨. 함께 하는 소중한 연인을 위해 최상의 시간을 선사하고 싶은 그의 마음을 진정 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둘만의 추억을 기념할 시간이다. 누구보다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그의 마음을 전달해 줄 수 있도록 젠틀맨이 까다롭게 선택한 남성 워치는 티쏘 발라드와 여성 워치는 티쏘 러블리 제품을 적극 추천한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