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터치 마이 바디! 매끈한 바디를 위한 뷰티 아이템 추천

조회881 등록일2017.06.16
0

무더워진 날씨,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더운 날씨만큼 가벼워진 옷차림에 가려져있던 바디케어에도 신경 쓸 타이밍 이다. 자신감 넘치는 노출을 위해 팔과 다리, 겨드랑이 등의 부위를 전문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 제품을 알아보자.





▶ 시선이 머물기 쉬운, 데콜테 라인 집중 케어
 

ⓒ 노에사


시선이 머물기 쉬운 목에서 쇄골까지 이어지는 데콜테 라인은 중요한 썸머 뷰티포인트이다. 여자의 목주름은 ‘여성의 나이테’라고 할 정도로 노화를 드러나게 하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목과 어깨 부위는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없어 쉽게 건조해지기 마련이고,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수분공급이 필요하다.

노에사 데콜테 리바이빙 로션은 목, 어깨, 쇄골 그리고 가슴의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전용 재생 로션으로서 올리브열매 성분이 수분 손실을 차단하여 건조한 피부를 개선시키며 아스코르빈과 유비퀴논이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하여 노화를 방지 한다.







▶ 셀룰라이트 개선을 위한 슬리밍 케어
 

ⓒ 시슬리 셀룰리노브


추운 겨울과 환절기 동안 제대로 관리 하지 못했던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는 슬리브리스 탑과 숏 팬츠를 멀리 하게 만든다. 이에 피부 표면에 자리 잡은 불필요한 셀룰라이트를 제거 해 주는 뷰티템을 추천하고자 한다.

시슬리 셀룰리노브는 식물 추출물 기반의 성분과 에센셜 오일이 효과적으로 배합되어 바디 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가 탄탄하고 생기 있어지며 벨벳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마사지하며 사용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겨드랑이 전문 제품으로 프레쉬하게!
 

ⓒ 노에사


여름에는 특히 겨드랑이 부분에 신경 쓰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많이 찾을 수 있다. 겨드랑이는 피부가 접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피부 마찰이 커 색소 침착이 생길 뿐만 아니라 땀 분비가 심해 악취 관리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에 노에사엠파워링 제품을 추천한다. 엠파워링 제품의 경우 겨드랑이 관리 전문 제품으로 살균 효과가 강한 타임 오일, 월계수 잎 등이 겨드랑이 피부를 보호하고 악취를 억제해 준다. 더불어 레몬 그라스, 박하잎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기관지염에도 효과가 있어 호흡을 편하게 만들어주며 겨드랑이 색소 침착 예방 및 완화 효과까지 있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Copyright by iStyle24

이전글, 다음글

  • 이전글
    현재 글이 처음 글 입니다.
  • 목록
  • 다음글
    현재 글이 마지막 글 입니다.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