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러블리한 그녀 오연서 , 베디베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조회2,204 등록일2017.05.01
0

 

 
ⓒ 베디베로  

 

오연서가 '베디베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었다.

 

세원 I.T.C. 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2017년 S/S시즌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배우 오연서를 발탁하였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고 컨셉에 딱 맞는 청량함과 그녀만의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아이웨어 모델로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 베디베로   

 

‘살아있는 인형’ 같은 비주얼로 본인의 SNS에 올리는 사진들마다 화제를 일으키며 많은 팬을 보유한 오연서는 최근 크랭크인 한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박해진과 함께 주연을 맡아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SBS에서 5월부터 방영되는 사전제작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베디베로 측은 “오연서의 러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2017년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하는 오연서와 함께 베디베로 또한 하우스 브랜드 강자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 베디베로   
 
 

베디베로는 오연서를 뮤즈로 발탁함과 동시에 오는 5월 6일 토요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이를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베디베로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