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청순미부터 걸크러쉬까지, 화이트 스타일링

조회911 등록일2017.04.27
0

봄여름 시즌을 맞이한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컨셉은 청순과 걸크러쉬가 아닐까싶다. 반대의 이미지를 가진 듯하지만 시선을 끌어당기는 강한 매력을 지녔다는 점에서 볼 때 일목 상통하는 면도 있는 두 얼굴을 모두 충족시키는 패션이 있다면 바로 화이트 아이템이다. 화이트 색상은 감성적으로 소녀의 감수성을 일깨울 뿐 아니라 조심스러운 긴장감을 지니도록 만들어주기도 하기 때문에 청순하고 단아한 인상은 물론 화사한 카리스마에 이르는 다양한 매력을 자아낸다. 스타일링에 따라 원하는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은 화이트 색상과 함께 하는 스타일링이라면 늘 즐거운 기분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 상큼맵시 미니스커트 스타일링


©Maje, ©Ann Taylor, ©Anthropologie


올봄 핫아이템인 화이트 셔츠를 비롯한 각종 화이트 탑은 반드시 구비해 놓아야 한다고 보아도 좋을 만큼 막강한 인기를 끌고 있다. 깔끔한 화이트 탑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화사한 색상이나 유니크한 패턴의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상큼한 맵시를 뽐낼 수 있다. 활동성을 높이는 쇼츠 또한 화이트와 함께라면 발랄하고 시원해 보이는 느낌으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 청순가득 올화이트 스타일링


©Claudie Pierlot, ©Massimo Dutti, ©Zadig et Voltaire


다른 컬러를 섞지 않는 모노크롬룩은 쉬운 듯 보이지만 세련되게 연출하기 어려운 스타일이기도 하다. 올 화이트 룩도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화창한 봄날에는 이 청순미 가득한 패션을 시도해보고 싶은 유혹을 받는다. 가장 쉬운 단계인 화이트 원피스부터 하나하나 화이트 아이템을 더해보자. 소재를 달리하거나 레이스 등 디테일을 살려 조합한다면 밋밋했던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 순수발랄 소녀감성 스타일링


©Reserved, ©Zara, ©Mango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화이트 색상은 귀여운 말괄량이 같은 매력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데님 코디의 경우에도 터프한 청청패션보다는 화이트 팬츠와 화이트 재킷이라면 소프트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화이트 탑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커트를 매치하는 스타일링은 순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화이트와 함께 하는 편안한 캐주얼 패션이 주는 자유를 즐겨보자.







▶ 걸크러쉬 데님 스타일링


©Claudie Pierlot, ©Zara, ©Zadig et Voltaire


화이트 아이템으로도 심플하면서 시크함을 더하는 스타일링을 통해 요즘 한창 대세를 이루는 걸크러쉬의 열풍에 동참할 수 있다. 펑키한 스타일을 화이트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이 손쉬운 방법이지만 너무 센 느낌으로 보이는 게 싫다면 블루데님을 이용한 스타일링 정도로도 멋스러운 도도녀의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빈티지한 느낌이나 매니쉬 스타일을 활용하는 편이 자연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기에 효과적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