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골프웨어 브랜드 LPGA, ‘LPGA 입고, LPGA 가자’ 이벤트 진행

조회1,137 등록일2016.12.05
0

- 단 1인의 고객에게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 관람과 여행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 LPGA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LPGA (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로 2017년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에 초대하는 ‘LPGA 입고 LPGA 가자’ 응모권 증정 행사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7월 브랜드를 론칭한 LPGA가 처음으로 실시하는 소비자 이벤트인 ‘LPGA 입고 LPGA 가자’는 패션과 골프를 동시에 즐기는 LPGA 마니아들에게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LPGA는 LPGA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내년 2월 개최하는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 관람 티켓과 항공권 등 3박 4일 간 태국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LPGA 선수 친필 사인 캐디백, LPGA 다운 점퍼 등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각 매장 별로 이벤트 응모자 중 추가 인원을 추첨해 LPGA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와 티셔츠를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LPGA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는 2017년 1월 10일 LPG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회를 맞이한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는 한국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17년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태국 시암 컨트리 클럽에서 열리며 국내 최고의 선수들을 비롯해 세계적인 골프 스타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LPGA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