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앤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입소문타고 흥행 예감

조회2,511 등록일2016.11.29
0


- 구스 다운 충전재 함량 높여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 모두 갖추어
- 허리 스트링과 탈부착 가능한 리얼 라쿤 퍼로 자신만의 스타일 연출 가능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극한의 추위를 막을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 점퍼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고 판매가 급증되고 있다.  

 

 

 

가격 489,000원 / ⓒ  앤듀(ANDEW)

 

앤듀가 첫 출시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 점퍼’는 구스 충전재를 솜털 80%, 깃털 20%의 높은 함량으로 채운 것이 특징으로 극강의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까지 갖췄다. 앞 여밈 부분의 이중 디테일을 더해 방풍성 또한 뛰어나 한겨울 도심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편안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출시되며 허리 안쪽에 스트링 조절 기능으로 자신의 체형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벨크로 타입으로 후드에 탈부착할 수 있는 리얼 라쿤 퍼를 풍성하게 트리밍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앤듀 관계자는 “11월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는 날이 많아 보온성이 강화된 프리미엄 구스 다운 점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앤듀가 기존에 선보이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살리면서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와 추위를 막는 이중 디테일로 보온성까지 한층 업그레이드해 겨울 한파 대비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앤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점퍼는 전국 앤듀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앤듀(ANDEW)  

 

 

   

 

Tag

앤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