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씨제스 라이징 모델돌 주원대 ‘서울걸즈컬렉션’ MC 발탁 화제

조회3,272 등록일2016.04.07
0

- 데블스런웨이 출신 모델 주원대. 서울걸즈컬렉션 ‘SGC SUPER LIVE’ 특별 MC나서.

요즘 한창 인기가 급상승 중인 라이징 패션 모델돌 주원대가 오는 5월 5일, 6일 양일간 SETEC에서 개최되는 서울걸즈컬렉션 ‘SGC SUPER LIVE 제10회’에 특별 MC로 나서게 되어 화제다.


모델 주원대 ⓒ 씨제스모델에디션


‘서울걸즈컬렉션’에서 주최하고 올해 10회째를 맞는 ‘SGC SUPER LIVE’는 10대~30대 젊은 여성 층의 ‘리얼클로드’ 컨셉으로 국내 패션&뷰티 트렌드 제안과 한류 콘서트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 패션 트렌드를 알리는 행사로 개최 해왔다.

이 날 행사에서 주원대는 스텔라의 효은과 함께 특별 MC를 맡게 되었으며, B1A4, 빅스, 트와이스를 비롯,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AKB48의 코하라하루카, 이토우미나, 시노자키아이 등이 특별 출연 할 예정이다. 


모델 주원대 ⓒ 씨제스모델에디션


2015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한 주원대는 온스타일 ‘데블스런웨이’로 유명세를 탔으며, 씨제스모델에디션과 전격 계약 체결, 애쉬 블론드 헤어에 남다른 포스와 카리스마로 패션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라이징 패션 모델이다.  

또한, 급속도로 마니아 층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방송계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모델 주원대는 ‘2015 페이스오브코리아’ 한국 대표로도 선발, 오는 5월 세계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Tag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