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오늘의 신상' 조셉앤스테이시-타마-리뽀-키플링, 봄 신상 가방 대란!

조회21,823 등록일2016.03.21
3

- [오늘의 신상] 패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New Arrivals(신제품)'을 모아서 소개합니다



ⓒ 조셉앤스테이시

01_ 조셉앤스테이시, 오즈 라운드 짚 월렛 슬림(Oz Round Zip Wallet Slim) 뉴 컬러 출시

㈜마치인터내셔널(대표 백동진)에서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글로벌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에서 ‘오즈 라운드 짚 월렛 슬림(Oz Round Zip Wallet Slim)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합리적 가격과 기능성으로 연이은 품절 사례를 기록한 오즈 라운드 짚 월렛 슬림 컬렉션은 천연 소가죽 소재와 세심한 마감처리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특히 16S/S 시즌에는 ‘반드시 오게 될 행운’이라는 꽃말을 담아낸 메리골드 옐로우(Marigold Yellow)를 비롯하여 아이리스 퍼플(Iris Purple), 시에나 브릭(Sienna Brick), 인디고 블루(Indigo Blue), 트루 베이지(True Beige) 까지 총 다섯 가지의 매력적인 컬러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또한 한 손안에 쥐어지는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동전 수납 공간, 명함, 카드, 영수증 수납 공간, 뒷면의 EASY 포켓까지 갖춰져 있어 수납력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조셉앤스테이시는 21일, 제품 출시와 동시에 뉴 컬러 아이템과 유니크한 디자인읜 조셉 와펜 세트(Joseph Wappen Set)로 구성된 ‘위시 세트(Wish Set)’를 프로모션으로 판매한다. 조셉앤스테이시만의 유니크한 컬러가 돋보이는 오즈 라운드 짚 월렛 슬림 컬렉션은 스토어팜, 위즈위드, W컨셉, 1300k, 카카오 선물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9,900원




ⓒ 타마

02_ 타마 신상품,  ‘크리스타 이태리 슈렁큰 엠보’ 출시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마(THAVMA)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미니멀하면서 실용성까지 갖춘 ‘크리스타 이태리 슈렁큰 엠보’백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타마의 스테디셀러인 크리스타를 미듐 사이즈로 선보이는 타마(THAVMA)는 어린 송아지의 원피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가죽 엠보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은 절제된 여성미를 배가시켰다.

타마의 ‘크리스타 이태리 슈렁큰 엠보’백은 스커트와 매치하면 페미닌한 느낌을, 팬츠와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백으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된 타마의 ‘크리스타 이태리 슈렁큰 엠보’백은 3월 29일 타마 전 매장과 매 회마다 전량 완판 신화를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CJ 오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리뽀

03_ 2016 S/S 시즌 신상품 리뽀 ‘레이디 플럼 버킷백’

지난 해 8월 국내 공식 런칭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리뽀(Lipault)의 경우, 올해 신상 컬렉션 중 하나인 버킷백이 출시 후 빠른 속도로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해당 제품이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제품인 만큼 자연스럽게 컬러별 판매량이 비교되는데, 앤틱핑크, 다크 라벤더와 같이 봄 시즌을 겨냥한 파스텔 컬러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전언.

실제로 리뽀 버킷백 앤틱핑크 컬러는 제품 입고 10일만에, 다크 라벤더 컬러는 입고 20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봄 시즌을 대표하는 파스텔 컬러의 위력을 입증했다. 이러한 현상과 관련해 쌤소나이트코리아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장기화 된 불황 속 어렵고 팍팍한 일상을 사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컬러가 심리적으로 위로나 안정감을 주는 효과를 발휘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 키플링(KIPLING) ‘알바(Alvar)’, ‘씨티팩B(City pack B)’ 제품

04_  키플링 플라워 아이템 출시

㈜리노스(대표 : 이웅상)가 전개하는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백 브랜드 ‘키플링’이 부쩍 따뜻해진 봄을 맞이하여 산뜻한 분위기의 ‘스프링 스페셜 라인’ 을 출시 했다. 편안한 착용감에 스타일을 더한 키플링은 봄 꽃이 피어남을 연상시키는 듯 다양한 색감으로 화려함을 장식 했다. 2016년 S/S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톤 블루&핑크를 바탕으로 톡톡 튀는 컬러의 자연스러운 조합을 보여주며 완연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키플링만의 러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알바(Alvar)’백은 깔끔한 사각 형태의 크로스백으로 강한 내구성과 간편한 착용감이 장점이며,  또한 ‘flora dream(플로라 드림)’  플라워 프린트로 마치 꽃 향기가 풍기는 듯 함을  느끼게 해준다. 화사한 봄 철의 데일리룩으로 추천하는 ‘씨티팩B(City pack B)’ 백팩 제품은 전면의 수납이 용이한 포켓을 장착하여 활발한 야외 활동에서 더욱 실용성이 빛나는 아이템이다.

역시 키플링만의 'color burst(컬러 버스트)'패턴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탄탄한 내구성으로 각종 레져 및 피크닉 가방으로 제격이다. 



글 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키플링, 리뽀, 타마, 조셉앤스테이시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