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슈 아들 ‘유’, 귀여운 겨울 패딩으로 리틀 패셔니스타 등극

조회3,213 등록일2015.12.03
0

엉뚱발랄 라둥이 오빠 ‘유’의 훈남 포스 나는 겨울 패딩 화보가 화제다.

ⓒ햇츠온 키즈

똘망똘망 큰 눈으로 이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라둥이와 함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임유는, 햇츠온키즈의 엘스팅코 덕다운 패딩으로 리틀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했다. 

임유가 입은 햇츠온 키즈의 브랜드 ‘엘스팅코’는, 멸종 위기의 동물을 깜찍 발랄한 캐릭터로 표현, 브랜드 철학을 담으면서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컬러와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햇츠온 키즈 (Hat’s On Kids) -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5’ /ⓒ햇츠온 키즈


이번에 선보인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5’는, 호주에서 서식하는 멸종위기 동물 ‘테즈매니아 데블’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사용, 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는다. 화사한 레드 컬러에 소매에는 그레이 컬러에 번개무늬 패턴을 사용하여 독특함과 세련미까지 더했다. 

특히, 안감에는 부드러운 벨보아 원단으로 마감해 민감한 아이들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한겨울 추위에도 아주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오리털 100% 충전재를 사용한 덕다운으로 강추위에도 끄덕없는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5’는 ‘XS, S, M, L, XL’의 5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남아, 여아 공용으로 입을 수 있다. 가격은 26만 9천원.
 

햇츠온 키즈 (Hat’s On Kids) -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6’ /ⓒ햇츠온 키즈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6’은, ‘롭이어 토끼’를 모티브한 캐릭터를 사용하였다. 특히, 후드와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을 사용해 찬 바람이 잘 들어가지 않도록 디자인해 체온유지에 매우 탁월하다. 

후드에 부착된 라쿤털은 아이의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매우 섬세한 것을 사용, 귀와 얼굴을 덮어주어 따뜻함을 극대화 해준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야외 활동 시에도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해주며, 밑단을 스커트처럼 셔링으로 표현해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사이즈는 ‘XS, S, M, L, XL’의 5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23만 9천원.

깜찍이 쌍둥이의 오빠 임유가 착용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덕다운 패딩은 전국 햇츠온 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지애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