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차이나타운' 김고은-박보검, "풋풋해~" 보기만 해도 설레는 커플 화보 공개!

조회17,902 등록일2015.04.21
0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 '차이나타운'(각본감독: 한준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김고은과 박보검의 5월 패션지 화보를 전격 공개한다.



젊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이는 김고은과 박보검. 이번에는 패션지 화보를 통해 숨겨왔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서로의 인생을 뒤흔드는 일영과 석현으로 분해 드라마에 한층 긴장감을 불어넣는 김고은과 박보검. 두 사람은 화보에서도 영화 속 묘한 관계의 긴장감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션매거진 ‘나일론’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는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진다. 빈티지한 롱 드레스와 수트를 입고 마주한 두 사람은 무심한 듯 하지만 서로를 의식할 수 밖에 없는 영화 속 캐릭터를 되살려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고은은 박보검에 대해 “'참 좋은 시절'이라는 드라마를 봤는데 연기할 때 감정선이 훌륭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박보검은 “'은교'나 '몬스터'에서의 눈빛이 기억에 남았다. 에너지가 넘치고, 눈으로 감정을 말할 줄 아는 배우라고 느꼈다.”며 서로에 대한 첫인상에 대해 스스럼없이 고백하기도 했다. 화기애애한 두 배우의 진짜 호흡은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고은, 박보검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차이나타운'은 4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글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ㅣ나일론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